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정보 - 여름에 미숫가루 사먹을 곳 공유하는 달글 (빅데이터)

by 뱀선생 2022. 8. 12.
반응형

 

 

 

정보 - 여름에 미숫가루 사먹을 곳 공유하는 달글 (빅데이터)

 

 

 

 

 

 

생각나는 대로 카페이름+미숫가루 쳐서 구글링함

음료후기도 자유롭게 나눠보아요

더 있을수도 있음
내가 모를수도
떠올리지 못했을수도
내가 무지했을수도
내가 감히
내가 또 잘못을



이디야 이곡라떼 아이스

할리스 인절미크림라떼...(비벼본다)



폴바셋 미숫가루라떼 (단종ㅜ)


ㅇㅇ
(맛없다는 후기 속출중)



드롭탑 미숫가루라떼




더벤티 미숫가루


더벤티 오곡라떼

미숫가루는 맛없고 오곡라떼가 맛있디야



메가커피 퐁크러쉬....(비벼2)

메가커피 있었다 곡물라떼




빽다방 미숫가루
(취향따라 우유로 변경하셈)
(많이 달기 때문에 덜달게 해달라고 부탁하기!!)

빽다방 퐁당치노...(비벼3)



컴포즈커피 곡물라떼

설빙 미숫가루라떼


쥬씨 미숫가루...사진와이라노ㅋㅋㅋㅋㅋ

더리터 미숫깨루

읍천리382 미숫가루
첨들어보는곳인데 미숫가루 맛집인가봐 주력인듯


제보받고 계속 추가합니다!!

 

 

 

ㅊㅊ 여성시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