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상태 심각하네.....부산 신축아파트 사전점검 하자상태

by 뱀선생 2022. 8. 11.
반응형

 

 

 

상태 심각하네.....부산 신축아파트 사전점검 하자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진짜 신축이면 무엇하리... 안에가 개똥망인데

더 웃긴건 1군 브랜드라는 사실 ㅋㅋㅋㅋ 부실시공 대박 쌩 양아치수준..... 셀프로 집지은건가.... 

이게 무슨일이야

돈 몇억주고 들어간 아파트가 저지경이면 어찌해야 하누....

신축 말들 많으니 그냥 구축사서 인테리어 하고 사는게 답인가...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복도 끝에다가 똥을 왜 싸고 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분은 혹시나 거부감 느낄까봐 좀 지움

브랜드도 1군업체임

 

 

 

ㅊㅊ 더쿠

 

아씨~내후년에 신축 들어가는데....무섭다...진짜....

 

여기 진짜 경쟁률엄청났고 우리식구 다 넣었는데 떨어짐

위치도엄청좋고 인프라까지 완벽함

거기다 1군 건설사

안에 조경 멋지게 되어있고 구조도 잘 뺐다고 유튜브에 나왔고
59타입도 주방 ㄷ자 나오고 너무 좋다고 했는데

하자 저렇게 심한 지 몰랏어

 

코로나 시기에 지어진 건물에 사는것만큼 멍청한건 없지

 

짱깨냐고

 

집값이 한두푼도 아닌데 ㅅㅂ

 

헐 저 건설사 유명브랜드로 알아주는 곳이잖아

 

요즘 신축 다 왜이래..진짜 아파트 무서워서 들어가겠냐

 

내년 더샵 입주하는데... 

 

대박 여기 우리아파트 건너편 거기네 미쳤다

 

1군 건설사인데 저모양이면ㅋㅋㅋ

 

20~22년에
자재값 미친듯이 상승하고
인력난 겹쳐서
날림 공사 많다더니
진짜 너무 하다
뻔하게 보이는 곳들도 저런데
골조는 안전할 지 걱정돼

 

아 기사로 먼저 봤던 곳이다 인분 나왔는데 다른 신축현장에 비해 특별하게 하자 접수 많이 된 곳은 아니라고 했다던 P사..

 

헐 대박 20년된 우리 구축 아파트보다 심하다 ㅠㅠ 미쳤나봐 

 

뭐야 30년 전 들어간 구축 아파트 당시 날림이라고 엄청 욕했었는데 그때도 저 정도는 아니었는데

 

저런 집은 보수가 가능해..? 보수도 적당히 고장나 있어야 하는거지 저렇게 만들어서 팔아먹네...

 

눈이 없나 저렇게 하고 싶을까 심하네 

 

몇억이나 받아쳐먹고 저래서 제기간에 이사못가면 그 이자 다물어내라

 

코시국 + 외국인 노동자 환장의 콜라보

 

작년에 분양 받아서 내후년에 들어가야하는데 이런 뉴스 볼때마다 걱정 진짜 많이 됨 ㅠㅠ

 

보기에도 저정도면 속은 더할거 같은데 불안해서 살수있겠나

 

얼마전에 우리오빠네 집 하자보러 갔더니 저정도는 아니어도 그냥 졸라 대충 한 느낌 팍팍 나던데... 흙 잔뜩 묻혀놓고 닦지도 않고 문도 삐뚤하게 달아놓고 겉보기에만 멀쩡하고 문도 잘 안열리고 난리부르스..

 

나도 한여름에 사전점검 했지만 옵션에어컨 리모컨 안주는거 이해는 했다만 마감 무슨 꼬라지여

 

내가 집 사고 느낀 건 (신축입주였음) 내가 몇만원 주고 사는 물건도 모양이 안 맞으면 환불교환as가 되는데
몇억을 주고 산 집은 ㅅㅂ 니들이 어쩔건데 하는 시공사를 두고볼 수밖에 없는 거구나 사전 분양은 진짜 개같은 거구나.....였음

 

최근에 신축된 포스코 더샵 입주했는데 진짜 개노답이었음 그나마 넓은 평수는 신경 좀 쓴 것 같아서 하자 적었는데 30평대는 진짜 말도 못할 정도라더라ㅋㅋ 하자보수 신청하고 수리받는데도 1년 넘게 걸리는데 수리도 개판으로 함 심지어 멀쩡해 보이던 곳도 문제임 비 오는 날 창문이랑 벽에서 물새고 일교차 커지면 창문이 갑자기 박살나고 그러더라ㅋㅋ 벽지가 갑자기 통째로 후두둑 떨어지기도..

 

우리집 20년 넘었는데 첫 입주때도 저런 하자 없었는데 미친건가 최근 붕괴사고 보고도 정신 못차리네

 

집도 복불복임 진짜.. 나도 신축 들어왓지만 하자점검할때 저런집도 있고 우리집은 양반임.

 

헐 미친 무슨일이야.. 나도 최근에 신축 들어왔는데 욕실 벽 타일 완전 깨져있고, 바닥 타일은 단차 제대로 안 해놔서 물 1도 안빠져서 타일 다시 깔았음ㅠ 요즘 공사 진짜 개대충하는 거 같아

 

근데 너무 심하다 구색만 갖춰놨넼ㅋㅋ 이런 말을 아파트에도 할 줄이야.. 입주하고도 자잘한 하자보수 해야할텐데 걱정 크겠다 진짜

 

아니 보이는데가 저정도면 내부는 어떻게 믿고 살아

 

설마 설마 햇는데 우리 동네 아파트네 ㅋㅋㅋㅋㅋㅋ 전세값 미쳐서 들어가지도 못하는데 ㅠㅠ 타워 허물고 짓는거라 뷰는 진짜 미쳤을 거고 등지고 있는 원래 아파트들 조망권은 다 가리고 ... 이동네가 그럼 다른 동네는 얼마나 더 그럴까^^...

 

작년올해 인력난 장난아니었어 열명이 지을껄 6~7명이 지었는데 그안에 숙련공이 제로인 곳도 많았으니 ㅜㅜ

 

요즘은 1군이 브랜드빨 믿고 막짓는듯..

 

와 시공업체 어디임 저게 집이라고 만들었나 ㅁㅊ네

 

걍 구축사서 리모델링하는게 정답인듯ㄱㅅㅂ 

 

요즘 난 구축 사는 내가 다행이다 싶어…

새 아파트 이사가고 싶은 생각이 없어진다. 정말…

 

아파트 한두푼 하는 것도 아니고 공사를 왜 저렇게 하는거야

 

나랑 남편이랑 저 동네 사니까 저기 넣을 때 혼인 신고 늦어서 못하고 혈육은 넣었는데 광탈 ㅠㅠ 저기 남천역 바로 앞 10-20초 컷에 대연 혁신도시랑 길만 건너면 될 정도로 가깝고 kbs 방송국을 포함해 메가 마트 학교 학원 수영 도서관 인구보건협회(야간 분만 가능), 병원 등 기존 인프라가 이미 다 되어 있어서 프리미엄 엄청 붙었거든 그래도 프리미엄 주더라도 사고 싶었을 정도인데ㅠㅠㅠㅠㅠ 지금 10억 가까이 되던데 ㄷㄷㄷ

 

ㅁㅊ 개심하네 저렇게 눈에 보이는곳조차 부실시공이면 당장 안전 문제는 어쩔거임

 

건축일 하는 친척이 20~21년에 지어진 아파트 조심해야 한다고 했었는데 찐인가보다 충격적으로 심각하네 심지어 1군 브랜드...

 

이 정도면 부산 부동산 카페
실전에서 폭격맞고 있겠네요..ㄷㄷ

 

실제 우리나라 분양아파트 수준인가?? 중국아파트 인줄...심각하다..입주포기 손해배상청구가 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