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AOA 2배속 댄스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5. 19.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AOA 2배속 댄스 영상, 짤


이번주 주간아이돌 251회 160518는 최근 안중근 의사로 논란이였던 걸그룹 AOA가 출연~


신곡 굿럭(Good Luck)을 홍보하러 나왔음.

2배속 댄스를 추는데 구멍 첨봄 ㅋㅋㅋ

신곡 연습한지 얼마 안됐다고 하는데 진짜 엉망진창 웃기네 ㅋㅋㅋㅋㅋ


<랜덤 플레이 댄스> AOA 쪼꼬미 안무 구멍 콤비 '맹민아'와 '멍촤'



<랜덤 플레이 댄스> 열일 하는 센터 '설현'의 다급한 섹시 댄스



AOA 'Good Luck' 2배속 댄스, 스피디하게 걸크러쉬 장전!


민아 예전에 주간아이돌 고정이였던것 같은데 진짜 춤 엉망진창 ㅋㅋㅋㅋ

이게 뭐야 개웃기네.


SKT 광고모델로 유명한 설현은 엄청 열심히 추네요. 그룹에서 가장 유명한 비주얼, 센터 답네요 ㅋㅋㅋ


그리고 유나? 춤 살랑살랑 잘추는듯. 이름이 뭔지 검색을 다 해봤네 ㅋㅋㅋㅋㅋㅋㅋ

나무위키에 AOA의 볼륨, 퍼펙트 바디, 글래머러스 엔젤이라고 소개되있음 -_-;;;

(마성의 흔들려 댄스 전진.gif 이라고...)


AOA


FNC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걸그룹. 2012년 7월 30일 데뷔.

AOA는 Ace of Angels의 약자로 '에이오에이'라고 읽는다.

멤버로는 초아, 지민,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히트곡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심쿵해 등등

(작사, 작곡은 용감한 형제. 가사는 병맛이긴한데 신나는 노래는 잘 뽑는다고 생각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