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리버풀 - 공허의 유산

by 뱀선생 2016. 5. 19.
반응형

[유머] 리버풀 - 공허의 유산


브금 :


01.jpg 리버풀 - 공허의 유산


00.jpg 리버풀 - 공허의 유산


그들은 우리의 세계를 폐허로 만들었고.....







02.jpg 리버풀 - 공허의 유산


fernando-torres4.jpg 리버풀 - 공허의 유산

자랑스러운 우리 동족은 고향을 떠나야만 했다


그러나...








02-1.jpg 리버풀 - 공허의 유산


하지만 '그들'은 우리의 결속마저 끊지는 못했다....




02-2.jpg 리버풀 - 공허의 유산


Gegenpressing-at-Liverpool1.png 리버풀 - 공허의 유산


우리는 신성한 [게겐프레싱]을 통해 모든 생각과 모든 감정을 함께 나누기 때문이다





.

.

.

.

.

.

.



04.jpeg 리버풀 - 공허의 유산


압도적인





06.jpg 리버풀 - 공허의 유산



힘으로!


07.jpg 리버풀 - 공허의 유산


오늘 우리는 되찾으리라












08.jpg 리버풀 - 공허의 유산


우리의 UEFA컵 트로피와












09.jpg 리버풀 - 공허의 유산


우리의 유산을







champions league.jpg 리버풀 - 공허의 유산



리버풀 VS 세비야 03 : 45


이게 뭐야 에펨보다가 빵터졌네 ㅋㅋㅋㅋ

공허의 유산 패러디 대박이네요


어쨌거나 결과느...

나는 장막을 들추고 미래를 엿보았지만 그곳엔 오직 무관뿐이었어... ㅜㅜ



유로파리그 3연패한 ㅎㄷㄷ한 세비야

맨시티 팬이지만 EPL에서 챔스 더 나가길 바랬는데 세비우스의 띠 인정 ㅋ

.

나는 장막을 들추고 미래를 엿보았지만 그곳엔 오직 무관뿐이었어...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