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레트로 시티팝 무드 갬성마케팅 아시아나 호피라거 출시!

by 뱀선생 2022. 8. 2.
반응형

 

 

 

레트로 시티팝 무드 갬성마케팅 아시아나 호피라거 출시!

 

 

cu 편의점 판매 / 한캔 3,500원 4캔 11,000원

 

 

 

 

설거지를 끝내고 돌아서며 집안일을 마무리하는 여성,

 

시원하게 대교 아래에서 보드를 타는 남성,

요가 후 수업을 정리하는 여성,

탐험을 가는 듯 많은 짐을 들고 편의점에 들린 남성,

모두가 시원한 맥주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항공사에서 맥주를 출시함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

갬성애니메이션 + 시티팝이 만났군요 

붉은빛의 런던아이 + 하늘빛 하와이 + 금빛 태국의 사원 + 밀빛 4명의 개성을 살려서 과거 아시아나의 로고를 은근하게 표현했다고 하네요. 레트로감성 살리기 노력한듯 컬러 아이덴티티가 잘 묻어난듯 보이네요

 

 

곰표맥주, 제주에일, 스마일리맥주 , 깡맥주, 사이다맥주 등  대한민국은 요새 맥주광고의 진심인듯 보였는데,

이제는 뚜둥 !!!!!

아시아나 항공사 호피라거까지 출시됨 ㅋㅋㅋㅋㅋㅋㅋ

여행지에서의 청량감을 맥주를 통해 느끼게 해주겠다는 포부를 담았어요! 라고 하네요

여러 상표의 맥주가 나와도 ㅋㅋㅋㅋ 성공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던데,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의 맥주 느낌은 나지 않은듯한데, 여행과 맥주의 만남은 어떨런지.... 

 

 

 

광고자체는 음악과 애니메이션의 만남 맥주광고라 신선하게 다가오네요 시티팝st 느낌의 음악이라 레트로무드도 뿜뿜이구요

근데 애니메이션에 나타나는 레트로 무드가 부족하다고 할까나... 

이 광고를 보고 맥주를 사먹고 싶어지지는 않은데, ㅋㅋㅋㅋㅋ 나만 그런가봉가......

애니와 맥주의 만남은 신선하네요 

 

 

 

 

 

 

 

https://youtu.be/eK0pf-4z62c

개쩐다 한국 애니 못만드는게 아니라 안만드는거였네

 

이런거 영화관에서 좀 틀어주세요.....와 예술이다

 

이거 기획한 아시아나 직원분들 상줘라... 한국미술계에 기여했네... 좋은감독 찾은것도 능력이다 진심으로..

 

살면서 봤던 광고중에 제일 보기 좋았어요. 매일 이런 광고만 티비에 나오면 좋겠네요ㅠㅠ

 

광고가 너무 예뻐서 넋놓고 계속 돌려봤네요. 팍팍한 일상에서 꿈을 꿀 수 있게 만들어 준 작품. 지금 당장 떠날 여유는 없지만, 저 맥주 한캔을 마시는 순간만큼

 

봐도봐도 안질리네 음악이며 그림이며 광고 구성이며 소름돋는다. 누가만들었는지 상줘야해.. 티비에서도 보고싶다 이광고

 

광고 아이디어 낸 분께 인센티브 팍팍 주세요 광고가 너무 예뻐요ㅠ

 

아시아나 호피라거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아시아나 x CU 화이팅!

 

이작품은 묻히면 안됩니다 여러매체로 홍보 많이 많이 해주세요!!

 

설레이는 연출과 세련된 시티팝의 조화가 너무 좋아요!

 

와 진짜 광고 진짜 잘 만들었다….인스타 뜨길래 봤다가여기까지왔네….진짜 좋다 이런광고

 

오 레트로 느낌 완전 세련되게 만들었네 진짜 잘만든듯

 

와 진짜 너무녀무너무 이런 느낌 좋아요,,, 진짜 광고효과 대만점 지금 당장 아시아나 타고 저 맥주 마시고 싶네요.

 

아시아나 오래 타고 싶습니다! 꼭 끝까지 함께 해요! 이렇게 광고도 잘 만드는데 ㅠㅠㅠ

 

감동이 오는 광고는 참 오랜만이네요. 완벽한 1분입니다.

 

와..진짜 보면서 레트로한 색감에도 감탄했지만 마지막 비행기 날개에서 맥주캔 디자인으로 넘어갈 때 소름돋았어요

 

광고를 직접 찾아본 건 또 처음.. 너무 아름다워요 ㅠㅠ 짱짱

 

진짜 무언갈 사먹고 싶어지는 광고는 처음이다... 광고 진짜 잘 만들었네요
 
최고!!!!! 연출이나 이미지가 너무 예뻐요!!!!
대한민국 제 2 FSC 아시아나.. 20년전 꼬꼬마일때 김포 시애틀 노선 747기 탔던 기억이 아직 꽤나 선명한데.. 아무쪼록 하루빨리 정상화되어서 다시금 우뚝서길 기원합니다.
 
오오 이거 보니 더더욱 여행가고 싶네요 ㅠㅠ 청량그자체....★
 
애니메이션세대 취향저격^^

 
유튜브에서 광고를 돌려볼줄이야. 아시아나와 맥주 너무 잘 어울린다. 기내에서도 제공해 주세요! 꼭 마셔보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