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강승윤이 작곡했다는 역대 위너 타이틀곡

by 뱀선생 2022. 7. 29.
반응형

 

 

 

의외로 재능부자는 송민호로 알려져 있는데, 작곡에서 알려진 노래는 강승윤이 더 재능 쩌는듯 ㅋ

위너에서 알려진 노래들 멜로디 대부분 강승윤이 만들었네 ㅋㅋㅋㅋ

아일랜드랑 럽미럽미도 강승윤이 작곡한지 첨알았네 난 둘다 썸머송이라 여름에 즐겨 듣는데 ㅋㅋㅋ

생각해보니 슈스케 출신이라 작곡능력 있었을 텐데 재능부자였네 

 

 

강승윤이 작곡했다는 역대 위너 타이틀곡

 

덬들이 가장 좋아하는 곡은!?

 

GO UP(2013)

 



 
 
 

컬러링(2014)

 

 

 


FOOL(2017)

 




 

 

Really Really(2017)

 

 
 
 
 

아일랜드(2017)

 

 




 

 

 


Love me Love me(2017)

 
 
 
 



Everyday(2018)

 

 
 
 

 




Millions(2018)

 



 
 


Ah Yeah(2019)

 



 
 


SOSO(2019)

 





 
 

I LOVE U(2022)

 






 

이 외로도 많은 위너 수록곡도 작곡했다고 함~!

 

(현재 송민호와 함께 한국음저협 정회원임)

 

멜론피셜 자체 작곡한 곡으로 평균 1억 스트리밍 달성

 

 

 

ㅊㅊ ㄷㅋ

 

2017 라인업 대박이네

 

마이노 초창기 뭔가 전투적인 느낌이네 ㅋㅋ 지금 나한테 귀여움 맥쓰인데 ㅋㅋㅋ 신서유기 즐겨 봄 ㅋㅋㅋ

 

릴리 최애 알러뷰 아일랜드 밀리언즈 순

 

아일랜드 진짜 여름노래 갑 ㅠㅠㅠㅠ

 

럽미럽미 이거 처음에 듣고 충격받음 청량그자체

 

와 다 아는 곡이야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난 릴리릴리

 

헐 이게 다 강승윤 노래였어???? ㅁㅊ다 난 아예

 

고업 이전 스마일어겐도 좋고 타이틀 모두 당연 좋지만 수록곡도 너무 좋은게 많아서 막 흥분됨ㅋㅋ

 

아일랜드 근데 난 위너노래중에 그거 가장 좋아함 에어!!

 

럽미럽미 아일랜드 풀 아 못골라 다좋아ㅠㅠㅠㅠㅠㅠ

 

릴리릴리! 릴리는 이제 3억 스트리밍 되어감!!

 

와 저것들을 강승윤이 작곡한거였음??? 전혀몰렀ㅅ음 능력자네

 

다좋은데 어떻게 골라ㅠㅠ 아기예수 천재강쥐ㅠㅠ

 

다 좋아하지만   '널 좋아해~' 때문에 릴리릴리

 

아!@!!!!!!!!!!!!!!!!!!!!!!!!!!일!!!!!!!!!!!!!!!!!!!!랜!!!!!!!!!!!!!!!!!!!!!!드!!!!!!!!!!!!!!!!!!!!!!!!!!!!!!!!!!!!!!!!!!!! 나 태어나서 처음 일본 여행 갔을 때 플리에 있던 곡인데(차트?) 이거 들으면 그 때 여행 생각나서 향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업 처음 들었을 때 전율이 왔음 ㅋㅋㅋ 다른 노래들도 다 좋은데 고업이 진짜 최고

 

와 위너 노래 좋아서 최근에 입덕했는데 그 좋은 노래가 전부 강승윤 작곡이었구나 (입틀막)

 

근데 개인적으로 들으면서 온갖 감정 휘몰아친건 풀

 

난 쏘쏘 송민호 파트가 너무 좋음... 더 알려졌으면 좋겠다 노래 특이하고 좋은데

 

미친 이렇게 곡을 잚섯어??? 작곡멤없ㄴ으면 앨범안나오는 와쥐에서 위너는 특이하다 햇는데 미쳣네 ㅎㄷㄷ…

 

밀리언즈 좋아했는데.. 이번곡이 듣다보면 자꾸 생각남

 

헉 저거 전부 강승윤 노래였구나ㄷㄷ 재능 쩌네

 

밀리언즈 숫자쏭(?) 가사랑 멜로디 다 조아

 

아 근데 다시 생각해보몈 가사는 이번이 가장좋음

 

릴리릴리 쏘쏘 웰메이드 띵곡임 근데 위에 노래 다조아 ㅠㅠㅠ

 

하 거를 타선이 없다 럽미럽미-아일랜드-밀리언 중에서 못고름 ㅜㅜ

 

천재다... 내가 아는 위너노래 다 강승윤이 만든거였네?

 

릴리 전까지는 스말어겐 엄청 들었는데ㅋ 다 좋지만 그래도 릴리릴리

 

타이틀도 타이틀인데 수록곡도 띵곡파티임 이번앨범 전곡 강승윤 메인곡인데 다 개좋음 특히 집으로!

 

쏘쏘 나만 쏘쏜가ㅋㅋㅋㅋ 쏘쏘도 좋다규ㅜ 아 아일랜드랑 럽미럽미도 ㅋㅋ

 

아일랜드ㅜㅜ진짜도입부부터신나고 휴가안갔는데도 휴가간느낌이야

 

타이틀 아니라서 여긴 없지만 Go Up 전에 불렀던 Smile Again 좋아함
강승윤 작사작곡 능력을 첨 알게 됐던 곡이기도 하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