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후기에 가성비 미쳤다는 요즘 인기 많다는 치킨(홈플러스 당당치킨)

by 뱀선생 2022. 7. 26.
반응형
 

 

 

 

 

 

후기에 가성비 미쳤다는 요즘 인기 많다는 치킨.jpg

 

 

 
 

 

 

1. 디시 치킨갤 개념글 상황

 



저 당당치킨이 아까 포텐간 인기치킨임. 소위 말하는 마트치킨. 홈플러스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지 한달됨

 



홈플러스측도 너무 잘팔려서 당황했다는 기사가 있음.

 

 

 

치갤보면 개념글 10페이지 이상이 다 당당치킨 얘기밖에없는 상황.

 

바이럴무새 vs 닭팔이무새 vs 후기 이렇게 3가지 유형의 글들이 점령함.

 

 

그래서 디시 치붕이들의 후기들을 몇개 찾아보면..

 

(당당치킨은 먹고나서 속이 안좋거나 더부룩한게 없다)



(프차 비난)




(황올 드립)



(자식처럼 안전벨트까지해서 모시는 치붕이)


(양념치킨 양념양에 뿔난 치붕이)


(호프집)


(눈물 흘린 치붕이)


(이상한거에 센스있다고 감동하는 치붕이)


(후기) <<-- 나도 이 사람 후기에 적극 공감함. 사먹어본 사람으로서


(버스에서 하나씩 빼먹고 있다는 치붕이)


(원기형님 소통먹방 바이럴)


(kfc드립)


(이게 왜 맛있지?)


(당당은 영세죽이는 치킨이다 드립)


(kfc충의 후기)


(신선함 후기)




 

 

 

 

이상 당당치킨 얘기가 8할~9할을 차지하고있는 상황임.

 

나도 하도 당당, 당당 하길래 4일전쯤에 홈플러스에서 장볼겸 호기심에 시켜봄

 

핫딜게 중독이라 홈플은 캐나다산 보x먹은 삼겹살 살때 자주 이용함.

 




 

가격은 그냥 미친수준, 스클회원은 더 싸게살수있음.

 

개인적으로 디시 치붕이 후기중에 1군엔 못비비고 2군 먹을바엔 사먹겠다 << 이거에 공감함.

 

배달중에 저렴하게 두마리세트로 묶어서 파는 그런 2군 배달 치킨 먹을바엔 이거 먹을듯.

 

 

기존 마트치킨들처럼 심심하고 그저 그냥 닭을 튀긴 치킨. 그런 느낌은 아님 확실히 맛은 있음.

 

단, 에어프라이어는 무조건 필수임. 에프 있는 펨붕이들한테는 진짜 추천드림.

 

(양념은 탈수있으니 온도 낮춰서 무서우면 전자렌지, 후라이드는 180도이상에 10분 돌리셈)

 

양념도 맛은 있는데 짠편이라 호불호좀있을수있고 나는 후라이드 시켜서 각종 소스 따로 집에둔거 찍어먹는걸 추천.

 

소스없어도 간이 잘되어있어서 치킨무 같은거만 챙겨도 괜찮음.

 

 

치갤에서는 홈플러스 대표이사가 kfc코리아 대표이사 경력있다고 이 사람 작품이 아니냐는 얘기도하더라.

 

아까 포텐글보고 기존 마트치킨 이미지때문에 꺼려하는 펨붕이들있길래 직접 먹어본 사람으로서 써봤음.

 

다시 말하지만 비비큐나 교촌같은 1군하고는 비교할게아님. 나도 진짜 맛있게 먹고싶다 하면 그런 프차시킬거임.

 

근데 2군 프차나 애매한 동네치킨집 치킨하고 비교하면 진짜 경쟁력있다고봄. 무엇보다 닭이 신선하고 기름 깨끗한게 느껴짐.

 

 

 

 

ㅊㅊ ㅇㅍㅋㄹㅇ

 

스클 쿠폰이라는게 쥐마켓 어플에서주는거말하는거임?

 

양념이 ㄹㅇ맛있음

 

에어프라이어 필수라는건 사와서 에어프라이어 필수적으로 돌려야 한다는 뜻임? 그냥 먹으면 별로?

 

나는 에어프라이어 180에 4분 돌려도 ㅈㄴ 뜨겁고 바싹하던데 10분이면 오버쿡 아님??
기종이 달라서 그런가 난 일렉트로마켓꺼 삿는데

난 음식을 가성비로 먹는게 이해가 안감 ㅋㅋ 어릴때나 돈모자르던 학식때나 가성비로 먹지 ㅋㅋ 차라리 비싸면 그냥 안사먹지 뭔 가성비로 음식을 먹냐 ㅋㅋ

 

배달비 존나쌈 치킨도 사고 과일사고 맥주 한캔사고 상품이 다양해서 개꿀임

 

닭이 신선하고 냉장고 넣어놨다가 다음날 렌지 돌렸는데 닭가슴살 부드러워서 놀랐음

 

남이 뭐라든 내입맛에 맞으면 그만임. 내일 돼지고기도 시켰겟다 저녁에 축구보면서 먹을겸 양념치킨 시켜봄

 

프차가 200주고 150 가져오는 느낌이면
당당치킨 저건 50주고 100 가져오는 느낌임
총점은 딸려도 가격대비로 보면 훨씬 나음

 

입맛 까다로운편은 아니라 별로 맛없어도 가성비빨로 먹을 의향 있었는데 심지어 생각보다 맛까지 괜찮음 개인적으로 튀김옷 눅눅해지지 않았다는 가정하에 비비큐 황올급의 80%는 된다고 생각

 

배달해서 먹어봤는데 가성비는 오지더라 특히 양념이 맛있음
근데 집 근처에 포장되는 치킨집 있으면 굳이 시켜먹을 필요가 있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함 디디치킨 포장이 13,000원인데 3000원밖에 차이가 안나서

 

걍 홈플가면 살 수 있음? 걸어서 20분이면 가는데 사먹어봐야겠다

 

6000원이면 생닭 가격 겨우 나오는거 아니냐? ㅋㅋ

 

근데 2군을 안시켜먹는 사람 많지 않음?
자취할땐 미친듯이 치킨먹어서 2군 겁나 먹었는데
이젠 가아끔 축구보거나 땡길때만 시켜먹어서
1군 아니면 안시켜먹는듯

 

치킨값 3만원이여야한다는 닭팔이들 제발 참교육좀

 

저거 두달전인가에 먹었는데
홈플 새로 오픈했는데 5천원인가에 팔아서..ㅎ
에프에 돌려먹었더니 맛있었던 기억 남음

 

대기업의 치킨시장 진입을 환영합니다

 

저거 살때 양념치킨 사지말고 치킨 양념을 따로 사는걸 더 추천함.

개인적으로 추천하는건 롯데마트 PB 상품중에 마늘간장치킨소스하고
페리카나에서 내놓은 페리카나 양념치킨

전자는 2500원이고 후자는 메이커라 좀 비싸서 4천원 돈임.

아 근데 이거사러 굳이 홈플러스에서 롯데마트 가는건 오반가

 

Kfc 핫크리스피랑 비슷함 ㅇㅇ
그런데 kfc 바른다? 는 모르겠음
리뉴얼 한 건가? 내가 매장에서 살땐 저거보다 비쌌던 거 같은데

 

ㅋㅋ 다른 치킨은 먹으면 속이 더부룩한데 이건 괜찮음 얘는 바이럴 같노 ㅋㅋ

 

7천원에 홈플배송비 3천원내도 만원임 가격 존나싼거맞음 ㅋㅋ 맛도있음

 

ㄹㅇ 7천원짜리 치킨을 2만원넘는 프차랑 비교하는 새끼들은 걍 병신임 ㅋㅋ
저거 가격은 저렴한데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프차 맛 75%정도는 따라감. 치갤에서 빨리는 이유가 있다

 

아까 프차랑 비교하면서 맛 없다는애들 뭐하는애들인가 싶더라 ㅋㅋㅋ 애초에 가성비 라인업으로 나온거고 프차보다 1만 3천원 , 4천원 싼건데 어느정도맛을 바라는건지 ㅋㅋㅋ
예를들어 일반 유통되고 세일하는 싼 소고기 사놓고
"특a+ 급이랑 맛차이 심함" 이러는거랑 같지 ㅋㅋㅋㅋ

 

옥션에서 단품으로 시키려니까
쿠폰까지 줘서 배송비 포함 9000원이누 시발 개뀰

 

와 스클은 쿠폰도 주네
홈플멀어서 구매될까했는데 배송된다 ㅋㅋㅋ
후라이드 쿠폰쓰면 8940원 나온다 배송비포함

한번 시켜봄 ㅋㅋㅋㅋ
와 배송시켜도 이가격이면 진짜 프렌차이즈꺼 못먹겠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