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저번주에 화장 연하게 하고 나온 현아 근황

by 뱀선생 2022. 7. 25.
반응형

 

 

 

저번주에 화장 연하게 하고 나온 현아 근황

 

 

 

이것도 화장이 막 연한건 아닌거 같은데, 쎈 화장 컨셉으로 나왔던 현아라 이런 모습이 수수해보임

옛날 느낌도 나고 점이 눈에 띄긴 하지만, 훨씬 이쁘네요 ㅋㅋㅋㅋ

강한 컨셉 집어치우고 계속 이렇게만 나왔으면 ㅋㅋㅋ

반응도 이게 훨 좋은거 같은데...

 

 

 

 

 

현아 본인이 선호하는 취향은 쎈 화장같은데 연한 화장도 잘 어울리긴함

 

 
 
 
 
ㅊㅊ 개드립
 

제발 이제 이런이미지로만 가자 ㅠㅠ

 

점이 많았구나 처음 알았네

 

솔직히 연한 화장이 훨 이쁜거 같음

 

청춘불패하던 얼굴이 그대로네

 
화장 때문이였구나

이렇게 이쁜데 왜...

근데 점이 튀네 ㅋㅋ

 

와 훨씬이쁜거같다

 

이게 더 이쁨ㅋㅋㅋㅋ

전성기때 느낌나네 ㅋㅋ

 

타임머신탄거같네

 

밑에서 두번째가 이쁘게 나왔네.. 다른건 눈밑에살이 너무 과하게 나옴..

 

전성기때 느낌 아직 남아있네

 

뭐여 왜 이쁜겨

 

현아 원더걸스 할 때 진짜 와 예쁘다하고 좋아했었는데..

 

연한게 진짜 예쁜데 안하드라 맨날 마녀만큼 센강한 화장해

 

진짜 이쁘네. 이 이미지로 가자

화장을 안해야 이쁜사람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