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흥미돋 송민호 제발 벌크업하고 심플하게 다녔으면 좋겠는 달글

by 뱀선생 2022. 7. 20.
반응형

 

 

 

 

흥미돋 송민호 제발 벌크업하고 심플하게 다녔으면 좋겠는 달글

 

 

 

 

 

진심 볼 때마다 너무 개탄스러움.. 

본인한테 어울리는걸 전혀 써먹질 않고 있어서..
(내 생각엔 아는데 일부러 이러는 것 같기도 함)

 

이 사람은 최대한 몸집 불려서 얌전하게 스타일링해야 하는데 그것과 정반대의 길을 걷고 있는 중임

 

이런 탈색 이런 스타일링 다 집어치워

 

 

 

얘는 윈 때처럼 무조건 존나 깔끔하고 심플하게 다녀야 함

 

흑발 박제해

몸집 키워

옷 무난하게 입어 ㅅㅂ

 

꾸민 것보다 꾸안꾸 패션이 훠얼씬 잘 어울리는 생김새인데 왜 반대 노선 타는지 궁금할 지경

 

 

ㅊㅊ 여성시대

 

완전 ..
얘 초반에
훈훈해서 인기많앗는데 ㅋㅋ

 

중간 무대위에사진 순간 GD인줄.. 근데 얘 검정머리가 훨 잘어울림ㅠㅠ 노랗게 탈색하면 유럽할머니들같아 무릎위에 고양이두고 뜨개질할꺼같은 느낌이야

 

아 미쳤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터짐ㅋㅋㅋㅋㅋ

 

이박사 저거 뭔데..

 

근데 몸집키우면 진짜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얼굴이 뭔가 딴딴한 헬창상이라 와저러냐고... 지디병 도대체 언제 완치됨??

 

와 비교한거 보니까 밑에 스타일링이 훨 낫긴하다..

 

그니까 갑자기 살빼고 나타났는데 너무 늙어져서? 놀랐어..

 

그냥 지 하고싶은거 하는듯

 

얘 윈할때 존나 좋아했는데… 위너 초창기까지…

 

나 이 사진 지디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모습이 훨 낫구만 대체 왜 ............


데뷔 초 때 까맣고 반질반질한 짱돌같아서 좋아했는데 왜 저리됐지

 

따지자면 묵직? 그런재질인데 어쩌자고 지디의 망령이 붙었노...

 

지 셀링포인트를 모르노 지금은 이박사같음

 

그냥 지디가 빨리 스타일 저러케 바꿔주면 송민호도 바꿀듯

 

본인이 하고싶은 스타일로 하는게 맞지 라고 생각하지만서도..혹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하는거라면 다시 생각했으면..예전 위너 데뷔초에 실제로봤는데 김진우 다음으로 제일 괜찮았는데 왜이래됨 그냥 지금 스타일 둥둥 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