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조카학살자 장나라 충격적인 친오빠 폭행영상 공개 ㅋ

by 뱀선생 2022. 7. 19.
반응형

유머 - 조카학살자 장나라 충격적인 친오빠 폭행영상 공개 ㅋ

 

 

쏘리 브로 ㅋㅋㅋㅋ

장나라 인스타

 

조카학살자 ㅋㅋㅋㅋ

 

장나라 친오빠 접수 존나 찰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잔인하다
남자는 칼라로 연결되어 저 고통을 느낄수가 있다

 

친오빠 거시기맞고 소녀됨 ㅋㅋ

물리적거세

 

오빠라니
언니라고 해야지

 

언니가 가지고 싶었던 장나라..

오늘부터 언니야

 

너도 여자랍니다~

 

이제 브로는 없어 쏘리 시스터~

 

장나라 오빠 죽은거 아니냐

 

마지막 부르르 떠는거 개웃기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조카 다 죽는다~

 

발길질 한번에 2명이 쓰러지네... ㄷㄷ

오빠 중성화수술 ㄷㄷ

 

하필 복싱 링 안이네 ㅋㅋㅋㅋ

 

장나라 결혼하더니 잔혹해졌네 ㅠ

 

로우 블로우 찰지게 들어갔네 어우 ㄷㄷ

드디어 언니가생겼네??

 

깜빡이라도 켜주지 경고도 없이 바로 보내버리네,,,ㄷ

 

와 저건 진짜 제대로 까였겠는데..저날 하루 앓아 누웠겠네..ㄷㄷㄷ

미동도 없는게 킬포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83434720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