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흥미돋 2022 3년만에 개최하는 전주가맥축제

by 뱀선생 2022. 7. 19.
반응형

축제 찾다가 블로그에서 발견
https://m.blog.naver.com/gamaek/222752453269

 

그날을 기억하시나요? 다시보는 2019 전주가맥축제!

장마가 물러나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죠. 코로나가 시작되기 전인 2019년에는 이 여름의 무더위를 한...

blog.naver.com

 

 


8/11-13 (목-토) 예정이래
여름휴가 계획하는 여시들은 고민해봐도 괜찮을듯!

 

 

 

ㅊㅊ 여성시대

 

무 맛있고 재밌었는데ㅠ

 

저거 행사 첨부터 끝까지 시원한가 ?!?!?!?!?

 

와 개재밌겠다

 

화장실 미어터지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보면 소변줄 꼽고 마시고싶어

 

와.. 맛있겠다 8월달에 생각해놔야지

 

아ㅜㅜ그런데 사람들 너무 많고..가고싶은데 넘 망설여진다ㅜㅜㅜ

 

공장에서 그날만든거 먹었었는데 진짜 맛있었던 기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알콜 맥주는 없나..?ㅠㅠ 술 못머시는데 가고싶다

 

아니 더워.. ㅋㅋㅋㅋ 핸디선풍기 인당하나씩도 모자라 ㅋㅋㅋㅋ

 

아 내가 맥주를 안적었넼ㅋ 맥주가 시원한지 궁금했는데 맥주도 밍밍한가?! ㅎ

 

존잼이겟다진짜 ㅜㅜ

 

비싸...?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