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흥미돋 마스크 벗기 싫어서 급식도 안먹는 학생들

by 뱀선생 2022. 7. 19.
반응형

 

 

흥미돋 마스크 벗기 싫어서 급식도 안먹는 학생들

 

 

"팬티 벗는거랑 똑같다고 하는 사람이 많단 말이야"

 

 

 

 

ㅊㅊ 여성시대

 

https://youtu.be/EEmgM4qTFMw

 

 

 

얘네 그럼 코로나 종식되어도 계속 쓰고 다니려나? 신기하다

 

외모때문이야...? 생각도 못했네 미치겠다

 

와 안 불편한가 밥먹을때 벗을수있는게 행복하던데 난

 

마기꾼 이런거 때문이네ㅠ...

 

하긴.. 마기꾼이란 말이 이젠 일상어로 자리 잡았는데 한창 외모에 민감할 시기인 아이들에겐 자연스러운 현상일 듯 ㅠ 안타깝다 .... 솔직히 한국이 외모평가에서 자유로운 것도 아니고...

 

어떤맘인지 이해는 감.. 나도 벗기 싫을때 많아서… 그래도 밥은 먹자 얘들아 ㅠㅠㅠㅠ

 

ㅠㅠ예민할 나이니깐 더그럴듯....

 

아 코로나 무서워서 그런건가 했는데 외모때문이야??

 

허럴? 마스크에대한 새로운 관점이네

 

내가 요즘 시대에 중고등학생이었으면 나 같아도 안 먹었을 듯.. 중학생 때 외모로 너무 말을 많이 들어서

 

이해함..솔직히 다들 얼평하잖아 현실에서도 커뮤에서도..

 

차라리 첫 수업 때 인사할때 마스크 한명씻 벗고 인사하면 안되나 ㅠㅠ 첨보는 사람들 얼굴 기억 존나 안 나

 

그 정도라고?????????????? 헐이다 ㅜㅜ 3년차가 이렇게 크게 느껴질 일이 되었다니

 

아근데 나도 눈은 좀 예쁘고 하관이 있는편인데 업무상 미팅이나 새로운 사람들 다 마스크끼고 만나서 얘기하고 그러다가 갑자기 커피나 밥먹어야될때 마스크벗을때 약간 복면가왕된거같고 다들 아... 스러운 반응보며 내가 다 민망하더라...ㅋㅋㅋㅋㅋㅋ 성인인 나도이런데 학생들은 얼마나 더그렇겠어

 

헉.. ㅠㅠ 난 벗고싶어서 난린데.. 얘들아 ㅠㅠ

 

약간 히잡같네...

 

급식까지는 못봐쓴ㄴ데 초등학생들도 진짜 마스크 벗는거 싫어하더라... 촬영때문에 좀 벗어달라고 부탁했는데 절대절대 안벗으려고하고 엄청 부끄러워함.. 남녀 가릴것 없이

 

어....? 밥은.... 먹어야하는거 아니냐...?

 

헐 왜지?! 울 미성년자들 밥은 먹고 다녀야지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