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미쳐버린 미국 물가 근황(아이스크림콘 1.5 샐러드 2.0 베이글 1.5)

by 뱀선생 2022. 7. 19.
반응형

 

 

 

미쳐버린 미국 물가 근황(아이스크림콘 1.5 샐러드 2.0 베이글 1.5)

 

 

 

 




ㅊㅊ ㄷㅋ

 

물가 진짜 미쳤는데?.. 샐러드 양 대비 가격봐 미친거지

킹치만..,..우리나라 물가도 저거랑 크게 차이가 안남ㅋㅋㅋㅋㅋ아직도 오르는중인거고

숨막힌다진짜

 

와 파이브가이즈 개비싸다 와... 근데 지하철은 원래 저랬음 오히려 안 올랐네 5년 전에도 저래서 걸어서 30분 정도는 걍 걸어다녔는데

 

이렇게 힘든시기에 그돈쳐들여 용산 이전하고 그돈쳐들여 코인충들 빚탕감해주고 ㅅㅂ 2찍들 만족하는 삶을살고있니? 전기세로 빚져봐도 정신차릴려나모르겠다

 

미국사는 여행유튜버 이런 사람들 영상봐도 물가 ㄷㄷ던데 걍...

 

어쩐지 미국산 세제 샀는데 1.5배 올라서 놀랐음

 

미국은 음식값은 싼걸로 알고있었는데 옛말이누..

 

무료로 나눠주는 식품들도 물가가 너무 올라서 줄여서 주고.. 근데 받으러 오는 사람은 늘어나고...

곧 우리의 미래가 될지도.. 

 

미국이 문제가 아냐 한국도 저럼 2인이서 외식한번하면 4만원 가까이 나오는거 기본이고 마트 가 봐. 우유 2.3리터짜리 하나가 6500원 가까이임

 

햄버거세트 6만원 ㅋㅋ 하 

 

저기도 잘못뽑았고 트럼프 있었으면 푸틴새키 깨갱하고 전쟁 안터트림. 근데 러시아애들은 푸틴이 전쟁하랬다고 진짜 전쟁터 나가서 죽이고 죽는짓을 왜하는거야?

여행 못가겠다..

 

예전처럼 펑펑 쓰고 버리고 낭비하는 문화는 이제 바뀔수밖에 없을듯 저소득층은 너무 힘들긴하겠네

 

개비싼데 동네 빵집은 우리나라 원래 가격이랑ㅂㅣ슷하다 우리나라 빵가격은 원래 미쳐있었음

 

미국은 너무 소비의 국가임 그런 소비습관으로 저 물가는 못 버틸듯 

 

나 11월에 미국가는데 망함..

 

우리나라도 당장 다이소만 가도 생필품 같은거 전보다 올랐더라

 

진짜 자식 낳겠냐.... 나는 덜 먹고 살아도 되지만 애들은 ㅠㅠㅠㅠ

 

여기서 스태그 플레이션 가면 그냥 다 개죽음이라며.. 근데 인도소년은 대체 왜 2023년에 세계가 대호황을 맞는다고 그런거지??? 당장 내년인데 가능함..??

 

우리랑 뭐 차이 없어보이는데 많이 오른거야?ㄷㄷㄷ

 

미쳤다 ㅋㅋㅋㅋㅋㅋ나 뉴욕에서 유학했을 때(2012년쯤?)는 베이글은 크림치즈 넣어서 1.25불 막 그랬음 ㅋㅋ가끔 0.75불도 봄ㅋㅋ이것저것 많이 들어간건 2.5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가격이라니 ㅋㅋㅋㅋ충격 ㅋㅋㅋㅋㅋ거의 2.5~3배 오른거 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ㅜ피자도 내 얼굴보다 크고 손바닥 2개합친정도로 왕 큰거 한 조각에 99센트. 1불도 안하는거 길거리에 수두룩하고 많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비싼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우리나라도 그닥 다르지 않음 씨바 도른 물가 뭐 하나 먹으면 3-4만원 그냥 나옴...

 

컵사이즈를 줄이고 라지라고 팔다니 돌았네 

 

돈을 너무 풀었어 전쟁이랑 기후이상을 예상 못했겠지만

 

그래 돈 뿌리는 게 문제지!

윤석열한테 영끌족들 빚 탕감해주지 말라고 해야지 먼저?

 

돈 뿌려대면 저렇게 될 수 밖에 뭐 미국은 임금이 미친듯이 오르기도 했지만

 

한전 적자 ㅋㅋㅋㅋㅋ 그렇게 공기업 적자가 문제인데 120조는 시작이라면서 코인이랑 주식 도박하던 새끼들 빚 탕감해주니??

기업들 감세해주고 120조가 겨우 시작이라면서 도박하던 새끼들 빚갚아준다고 지랄인데 이건 눈에 안보임? 그 돈으로 한전 4~5개는 살릴 수 있을텐데?

나라 꼴이 진짜로 IMF 또 오게 생겼는데도 정신 못차리네 하긴 독립하고서 70년 가까이 해쳐먹던 새끼들 계속 뽑는 것들 수준이 그렇지 뭐 

 

물가도 너무 비싼데 팁도 요즘 최소 18% 붙는 곳 너무 많아 예전엔 기본 15%냈는데..서비스 받는것도 없는데 왜 많이 내야하는지도 모르겠음 밖에서 못먹겠어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