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한국에서 먹힌 우영우 신드롬 현지 일본반응 댓글

by 뱀선생 2022. 7. 19.
반응형

 

 

 

한국에서 먹힌 우영우 신드롬 현지 일본반응 댓글

 

 

 

 

 

한국에서 먹힌 우영우 신드롬 현지 일본반응 댓글

 

 

 

 

ㅊㅊ 개드립

 

돌고래단 수장은 도대체 뭐냐고ㅋㅋ 고래 매니아들이 생각보다 많구나

 우영우망치ㅋㅋㅋㅋㅋ

 중간에 리메이크하지말아달라는댓글 ㄹㅇ

제발하지마라..

리갈하이는 리갈하이대로 우영우는 우영우대로 봐라 제발

 

옛날 주원 나온 '굿닥터' 에서도 똑같은 잣대였나 궁금하네

빼앗긴 찐따

랩이 수준급이다 ㅋㅋㅋㅋㅋㅋ

 

헐 댓글보다 알았는데 김밥이 우리 전통이 아니었네...

 
 
후토마끼는 믿음직스럽습니다
 
댓글 중간에 진짜 찐따 등장ㅋㅋㅋㅋㅋ

리메이크 부분 정확하게 캐치하는 댓글이 있네 ㅋㅋㅋ

 

한 번 말을 걸어줬다가 후회한 기억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리갈하이느낌 좀 받았고

그래서 일본에서 존나 잘먹히겠다 느낌오더라

아라가키 유이 변호사

 

박은빈 변호사

 

누가 더 귀여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