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아이유가 칸에 가서 입은 드레스 무료 대여 조건 금액 ㅋㅋㅋ

by 뱀선생 2022. 7. 17.
반응형

유머 - 아이유가 칸에 가서 입은 드레스 무료 대여 조건 금액 ㅋㅋㅋ

 

삼성전자 혼수 가전 2천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대여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번주 Lg에어컨샀는데 170인가 175나오던대

 

요즘 집을 못사니까 혼수 졸라 비싼 기함급으로 전부 사던데 신혼부부들
티비 냉장고 청소기 전부 젤 좋은걸로 사더라.. 나 같은 가성비충은 상상도 못해

 

입으려면 살 엄청 빼야겟네

 

드레스 얼마짜리일까

 

가전은 lg인데 저거 입히려고 삼성사야하나?

 

근데 혼수 2천이면 기준 ㅈㄴ 낮은데 ㅋㅋㅋ

 

아이유 팬인데 남자가 입어봐도 되나요?

 

삼성 가전만으로 혼수 2천만원이 기준이 많이 낮다고??? tv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풀셋 맞춰도 2천만원 턱없이 안 넘을 거 같은ㄷ 다들 부자인가 보네 와

 

어차피 매장에서는 정가로 긁고 페이백 + 상품권으로 체감가 낮추는 개념이라 2천 충분히 나와요

 

그거보단 패키지로 구입하면 할인이 몇백씩 되더라고 혼수가전대전 이런거 있을때 그때 구입하면 돈아끼긴 함

 

2천이 생각보다 멀리 있는 숫자는 아니긴함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청소기 + 에어드레서 정도만 해도 2천정도 나옴
그리고 어차피 페이백 떄려서 현금돌려받는구조라 실구매가는 40%정도 할인 들어갈듯

 

저런 색 아이유 드레스도 웨딩 때 입음?
2차 때 입는 용인가

 

180cm 95키로 인데 저거입어도됨?

 

혼수가전 풀세트하면 2천딱나오지

 

저 드레스 색도 오묘하고 개예쁜듯 셀렉 개잘함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82823780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