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솔로앨범으로 돌아온 j-hope '방화 (Arson)' Official MV

by 뱀선생 2022. 7. 15.
반응형

 

 

j-hope '방화 (Arson)' Official MV

 

 

 

 

 

 

나오자 마자 바로 들어봤는데 강렬한 힙합비트 사운드에 제이홉이 무슨 좀비마냥 걸어와서 헉했음 ㅋㅋㅋ

제이홉 아닌줄 ㅋㅋㅋ 제목 그대로 방화 그대로 표현한 이번 뮤지비디오 

중간에 불 붙은 사람이 지나가서 개깜놀 ㅋㅋㅋ

듣는데 왜 난 서태지와 아이들이 생각나는걸까 .. 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QmpTkkaKYSU

 

 

 

 

 

 

 

 

무슨 애니메이션 한 장면인줄 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있는데 약간 기괴하기도 하고 ㅎㅎㅎ

얼굴에 돌 붙어있던 애니가 있었던거 같은데.......뭐더라

 

 

 

 

 

 

방탄 소년단에서 제이홉이 첫번째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 중 더블 타이틀 곡 <MORE> <ARSON> 발표했다.

 

지금까지의 틀을 깨고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한 제이홉의 고민과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Jack In The Box>.

상자를 열면 인형 등이 튀어나오는 장난감을 뜻하는 앨범 제목처럼,

제이홉은 이 앨범으로 그동안 보여 준 적 없는,

새로운 모습으로 상자를 박차고 나온다.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이겠다는 제이홉의 포부도 함축돼 있다.

 

 

 

강렬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로,

3번 트랙 'MORE'와 함께 <Jack In The Box>의 더블 타이틀곡이다.

'MORE'가 세상으로 나가 더 많은 것을 보여 주고 싶다는 포부와 열정, 욕심의 불꽃에 대해 이야기했다면

'방화 (Arson)'는 세상과 부딪히며 선택의 기로에 놓인 제이홉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이 앨범의 마지막을 장식하며 전체 흐름을 명확하게 보여 주는 동시에 깊은 여운을 남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