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LG의 마지막 불꽃이 될뻔한 상소문 에디션 알파버전 시제품이라네요

by 뱀선생 2022. 7. 13.
반응형

https://youtube.com/shorts/QFAmEO53yEY?feature=share 

 

 

 

LG의 마지막 불꽃이 될뻔한 상소문 에디션 알파버전 시제품이라네요

 

 

 

 

 

 

나도 이 폰으로 하겠소

 

진짜 이건 내 주고 망하지 ㅠㅠ

lg 도전정신은 좀 배워야되긴함 근데 스마트폰 장사 접은건 잘한듯

 

솔직히 저거는 나오고나서 핸드폰사업 철수했어야 했는데 생각했다

근데 방수되려나??

 

존나 괜찮네 ㄷㄷ 근데 가격 미쳤을 듯 ㅋㅋㅋㅋ

 

돌돌말려 있을때에도 화면 확장된거마냥 전력소모 계속되는건가

저거 영원히 안나오는거야???

 

삼성에서 롤러블 특허 냈던데 삼성에서 나올지도?

 

큰 틀은 잘 만드는데 디테일이 그지같잖아. 그래서 망한거고.

죽어도 이걸 내놓고 죽어야지 왜 윙을 내놓고 뒤진거야

v40 부터 진짜 폰은 무난하게 잘만들었는데 가격 80만원선으로 해서 짱회사랑 경제구도 잡았으면 충분하게 시장먹었을텐데

 

내구성 ㅈ망일것 같은데 ㅋㅋㅋ

폴드 대비 그렇게 많이 커지지도 않고

 

전하아아아

 

앱호환성이 개구졌겠지ㅋㅋㅋ 겜중간에늘리면,영상보다 늘릴때 해상도 어떻게처리할꺼야

 지금 생각해보면 저게 존나 멋있을거 같음...가지고 싶다..

 
저걸로 매각 간보면서 기다리고있었는데 결국 아무도 살생각없어서 접은거아님?
 

사내 판매는 하지 않고, 간부급 등 일부 임원들에게만 증정될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임원들에게도 증정되지 않았으며, 시제품은 현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연구용으로 보관중이라고 한다.

라고하는데 유출된듯?

 

아니 병신들이 윙을 왜만드냐고 씨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