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강민경이 이해리 결혼한다고 준 축의금 수준 ㄷㄷ(+ 이해리 선물 정보)

by 뱀선생 2022. 7. 11.
반응형

 

 

 

 

 

 

강민경이 이해리 결혼한다고 준 축의금 수준 ㄷㄷ(+ 이해리 선물 정보)

 

 

 

 





 

겁나 두꺼움 ㄷㄷ

 

 

 

다비치 저 둘은 진짜 가족이나 찐 자매나 다름 없는듯 ㅋㅋㅋㅋㅋ

누가 저렇게 발 벗고 가족아닌 이상 웨딩플래너가 되어 주겠냐고

안 보면 남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끔찍하게 생각하기도 하고 언니 역할, 동생 역할 잘하는듯 

 

 

 

 

두께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축의금 안줘도 뭐라 안할텐데

솔직히 뭐 연예인이고 가장 좋아하는 언니고 하니 저정도 두께 금액 가능한 거겠지

 

 

 

 

 

 

 

이건 강밍키를 위한 이해리의 선물이라네요 슬리퍼 캐리어 와우 ㅋㅋㅋㅋ 

강밍키가 전에 선물하지 말라고 계속 당부하듯 ㅋㅋㅋ 

서로 생각하는 마음이 이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캐리어 리모와 캐리어네요 여윽시 ㅋㅋㅋ

아마도 컴팩트 사이즈 같은데 공홈가격 980,000원이네요

 

슬리퍼는 로로 피아나 Waikiki 슬립온 샌들인듯 공홈가격 900,000 이네요 ㅋㅋ 걍 선물로 이백쓴듯 ㅋㅋㅋ

슬리퍼 색상은 브라운과 레몬 색상이 있는데 강민경이랑 해리가 세트라고 했으니 해리는 레몬색상이려나???

 

 

 

 

https://kr.loropiana.com/ko/p/%EC%8A%88%EC%A6%88/%EC%97%AC%EC%84%B1/%EC%83%8C%EB%93%A4-&-%EC%97%90%EC%8A%A4%EB%B9%A0%EB%93%9C%EB%A6%AC%EC%9C%A0/waikiki-%EC%8A%AC%EB%A6%BD%EC%98%A8-%EC%83%8C%EB%93%A4-FAM1614?colorCode=B2AF 

 

 

 

https://www.rimowa.com/kr/ko/luggage/colour/black/compact/84240634.html

 

에센셜 슬리브 컴팩트 컨버터블 휠 장착 브리프케이스 | 블랙 | 리모와

출퇴근시 사용하기 좋은 휠 장착 브리프케이스 에센셜 슬리브 컴팩트는 기내용 여행 캐리어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RIMOWA.com에서 만나보세요.

www.rimowa.com

 

 

 

ㅊㅊ ㅇㅍㅋㄹㅇ

 

강민경이 이해리남편보다 더오래 만낫을텐데 거의 가족그이상임 저둘은

 

솔직히 축의금을 안줘도 될 사이 ㅋㅋㅋ 둘은 너무 가족임
가족끼리 축의금을 내진 않잖아

 

아무리 연예인이어도 저리 큰 돈 내는게 쉽지않을텐데 정말 각별한 사이인가보네

 

5만원짜리네 심지어ㄷㄷ

 

저 두께면 200장 정도인겨?

 

가 돈좀 만졌었는데 저정도면 1000만도 적음 이상임 3000천?

 

저거 혼수 비용인데
이제 맘대로 들어가겠군 ㅋㅋㅋ

 

영앤리치 ㄷㄷ

 

100만원짜리 수표로 저 정도라니 ㄷㄷㄷ

 

저 정도면 증여세 내야함
딴지 걸면 걸림

 

아 보증금인데 증여세를 왜내냐고 ㄹㅇㅋㅋ

 

생활비 선입금ㅋㅋㅋㅋㅋㅋ

 

둘이 불화없고 사이좋네

 

살짝 비춰지는거 보니 5만원권 맞는거같은데 ㅈㄴ두껍네 ㄷㄷㄷㄷ근데 다비치가 그동안 번거랑 강민경이 번거랑생각하면 안비싸겠지만 그래도 지리네

 

돈으로주내 다비치 사이정도면 가전이나 신혼여행 보내줄거같았는대 둘다한건가

 

5만원권으로 천이면 200장인데 지폐 200장 저렇게 안두꺼움..

 

봉투사이에 보이는 돈 세어보니 5만원권으로 1000만원 인가보네여

 

들어가서 살거라 생활비 낸건데 이해리는 모름

 

어짜피 저거 건들지도 않고 그대로 강민경결혼할때 돌려주겠지ㅋㅋㅋ둘이서 기분내는 용도일듯

 

신혼여행 따라간건 아니지?

 

언니집에 내 방값 방 비워놔 ㅋㅋㅋㅋ

 

나도 몇 없는 부랄친구 결혼할때 200했는데 나는 결혼못해서 못받겠네

 

물론 탑급가수라 돈이야 많겠지만 마음이 대단하다ㄷㄷ

 

10년넘게 일한 동업자+베프라고 생각하면 저정도야 뭐

 

5만원권 저 두께 새돈이면 진짜 어마어마한 금액일텐데?

 

거의 뭐 가족처럼 생각하니까
저정도 낼 수 있지

 

와 이러면 이해리도 부담되것네 ㅋㅋ나중에 강민경결혼할때

 

이해리 남편은 전생에 무슨 큰일을 해냈길래 와이프가 이해리에 처제가 강민경 ㄷㄷㄷ

 

솔직히 15년동안 같이해준언니가 결혼한다는데
자기가 경제적으로 힘들지않는다면 저정도 주는거 당연하다고 봄 ㅎㅎ
15년동안 서로 의지하면서 연예계생활했을텐데

 

5만원짜리로 500, 1000 다발 만들어본적 있는데 저 정도면 500일듯. 천은 더 두꺼워

 

연습생도 아니고 탑급 가순데 저정도는 껌값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