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24회 한채아 편 웃긴 짤

by 뱀선생 2016. 5. 15.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24회 한채아 편 웃긴 짤


JTBC 토요일 예능인 아는 형님 160515 24회.

이번주 게스트는 조선절세미녀라는 배우 한채아 ㅋ

초반에는 생각보다 재미없네 하다가

중반 철봉 게임부터 빵빵 터졌음 ㅋㅋㅋㅋ

건물 공동 명의 드립부터 강호동, 서장훈 스포츠인 명예를 걸고 대결 ㅋㅋㅋㅋ

이제 서장훈 기록 자랑 불가 ㅋㅋㅋ

전체적으로 베스트는 아닐지 몰라도 오늘 레전드 빅웃음 짤은 만들어진듯 ㅋ

아는형님 다음주 게스트는 소녀시대 써니와 신화 앤디.

김희철과 폭로전 기대된다 ㅋ


(진짜 강호동 꿈처럼 아는형님 대박나고 jtbc 연예대상 만들어져서 대상 다시 받았으면 좋겠다 ㅜ)


김태희와 동급! 미녀 한채아 "난 태어날 때부터 예뻤어(당당)"


김태희와 함께 울산 5대 미녀인 한채아 

나는 태어났을 때부터 예뻤어~(뻔뻔) 

이쁜 얼굴로 저렇게 뻔뻔하니깐 더 예쁘시..네..여♥



한채아, 막장드립에 결국 폭발 "진짜 말 조심해"


형님학교를 찾은 한채아! 그녀가 가장 행복한 순간은? 

정답 대신 돌아온 형님들의 막장 드립에 순간 정.색! 

"진짜 말 조심해" 완전 살벌! 


ㅋㅋㅋㅋ 지금 한채아 내가 가장 행복한 순간은? 이라는 문제에 막 터지는 개드립들.

이수근 지금 이순간 뭐야 ㅋㅋㅋ 레알 첨들어본 아재 cf cm송 ㅋㅋㅋ

아재들 다 따라부르는 때창. 트라이 속옷 광고였나 봄.

지금 이 순간 당연히 뮤지컬 넘버인줄 

이어지는 무근본 막드립. 화투 운띠기, 자기 전 딱 담배 한까치 ㅋㅋㅋㅋㅋ



'씨빌 워' 강호동 VS 서장훈, 드디어 붙었다! 과연 승자는?


최고의 씨름인 강호동 VS 그냥 농구인 서장훈 

2016년의 최고 기대작 '씨빌 워' 드디어 붙었다! 

모든 명예를 건(?) 철봉 오래 매달리기에 승자는?


씨름인 강호동 VS 빌딩 건물주 서장훈의 빅매치를 씨빌 워라고 cg보소 ㅋㅋㅋㅋ

서장훈 키 너무 크고 강호동 내기대로 농구 앞으로 기록 삭제 ㅋㅋㅋㅋ



민경훈, 아랫부분(?) 고통에 역대급 몸개그 탄생! 쿵해쪄!


민경훈, 철봉 위 아슬한 자세에... 아랫부분(?) 괜찮아...? 

돌I 김희철의 봉 흔들기에 덜덜덜덜~ 진동이.. 으악! 

아랫부분의 고통 때문인가.. 의도치 않게 몸개그 마스터 

경후니~ 날아가다 쿵해쪄! 역대급 웃음 선사!


ㅋㅋㅋㅋ 쌈자신 예능신이 도우사 역대급 레전드 몸개그 시전 ㅋㅋㅋㅋ

날아차기려고 붕~ 날아가다 쿵해쪄 

머리속에 뭘 하려고 했는지 이해는 했다만 현실은 시망 ㅋㅋㅋㅋ



[빅재미 보장] 한채아의 마빡(?) 공격! 모기 잡듯 찰싹!


이수근 VS 한채아, 철봉 오래 매달리기 드디어 결승전! 

갑작스러운 여배우의 공격에 이수근 이빨 공격!!! 

당황하지 않고 한채아, 모기 잡듯 이수근 이마 공격! 빡!


ㅋㅋㅋㅋ 오늘의 아는형님 레전드 장면??? 현웃 터짐.

아악! 물었어. 그리고 찰싹~ㅋㅋㅋㅋ



[19금 막장 콩트] 개들의 화끈한 사랑(?)에 바로 새 생명이!!


순심이 호동과 한심이 장훈의 열렬한 사랑(?)에 모두 멘붕! 

모든 초스피드? 바로 아기 강아지까지 생겨? 이게.. 무슨.. 

이런 막장 콩트가 어딨어! 완전히 개판이구먼!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는거 하나로는 아는형님이 최고인듯 ㅋㅋㅋㅋ

갑자기 와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