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이정도면 사주가 궁금한 수준인 이효리의 파급력.JPG

by 뱀선생 2022. 7. 7.
반응형

예나 지금이나 델몬트 역사상

 

과일주스 부동의 1위는 오렌지 주스임

 

 

 

 

근데 이게 딱 한번 뒤집힌 적이 있는데

바로 2003년

 

 

 

 

 

 

 

 

당시 연예계를 씹어먹던 

이효리가 찍은 CF가 뜸

 

 

 

 

 

 

 

 

한국에서 생소한 단어이자 과일인

 

 

 

 

 

"망고~ 망고~ 망망고~" 라는 노래와 함께




 

 

그 이후 사람들이 너도나도 망고주스를 사먹어보며

망고 아이스크림부터 온갖 망고제품이 나오며 열풍이 불었고

 

 

 

 

 

 

 

 

결국 그해 

부동의 1위던 오렌지 주스 판매량을

망고주스가 뒤집어 엎는 이변이 일어남..

 

 

 



 

 

출시 9개월만에 2억캔 팔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 최단기 최다판매 기록까지 세움

 

 

 

 

 

결국 그 해 유통대상까지 차지함

 

 




 

 

 

 

저 때 이 후 다시 오렌지 주스가 

판매 1위로 돌아오면서 지금까지 유지 중

 

 

 



 



 

 

 

이외에 2007년 

 

 

수영복은 비키니가 대세고 

위 아래가 연결된 모노키니는

 

 

예전 수영복이고 촌스럽다 여기던 시절

 

 

 




 

 

 

 

이효리가 모노키니를 입고 나온 화보가 잡지에 실림

 

 

 

 




https://www.instiz.net/pt/6340180

 

이효리 2007년 레전드 수영복 화보

당시 해당 수영복 완판시킨 이효리 12년 전 화보

www.instiz.net


100만원대 모노키니수영복이 바로 완판됨.

 

 

 

 

 

 

 

 

 

 

 

 

같은해인 2007년 

 

청바지 브랜드 캘빈 클라인 모델이 된 이효리

 

 





다시 캘빈클라인 모델이 되고 1위 찍음

거의 청바지 판매율 치트키 수준ㅋㅋㅋㅋ

 

 




 

 

 

 

 

 

 

 

 

 

 

 

 

 

비오템이라는 한국에서 알려지지 않은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가 있었음

 

 

 

 

 

 

 

 

 

이효리가 광고하면서 50%이상 매출이 오름

전세계 67개국에 효리핑크라는 립스틱까지 출시함

 

 

 

 

광고효과가 엄청 크다보니 

한불상공회의소에서 고맙다고 감사패까지 줌

 

 





새로 뚫기 어려운 소주시장에서 

처음처럼이라는 소주 점유율을 11~15%까지 증가시킴











 

 

신문 1면에만 891번 등장 기네스북에 오름

(감기 걸린것도 뉴스에 나옴)

 



 

 




유명한 렌틸콩 사건

 

 

1. 이효리가 블로그에 렌틸콩 사진을 올림

2. 그 이 후 렌틸콩 수입량이 150배ㅋㅋㅋㅋ늘어남...

3. 재밌는건 이효리도 옆집에서 줘서 처음 먹어본거 였음







제주도 홍보효과는 한국은행에서 조사했을 정도...ㅋㅋㅋㅋㅋ

 


이게 연예인 한명으로 벌어진 효과....








최근도 시청UV 유료 가입 기여 1위찍으며 

OTT 예능에 한 획을 그음  

 





 

 

 

 

 

놀라운건 이 개인 신드롬이 불기 전 

핑클의 리더로써 대상도 타고 이미 탑이었음

그 인기를 기반으로 솔로가 대박남

 






삼성이 고맙다고 헌정광고까지 준 애니콜(지금 갤럭시)등 빠진것도 많음 전무후무한 파급력 봐도봐도 신기함

 

 

 

 

 

 

 

+++++++++++++++++++++

https://snaketeacher.tistory.com/6649

 

최근 활동하면서 가장 망한 머리 했다는 이효리 근황(+댓글 반응)

연예계 활동 활발하게 할때는 주로 긴 머리스타일을 추구하거나, 웨이브만 살짝 포인트를 주며 섹시 아이콘이였다면, 최근 제주도 생활하며 취미삼아 방송활동할때는 주로 내추럴한 중기장 머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ㄷㅋ

 

저 게스광고 아직도 생생 개찰떡

 

스타성역대급임

 

슈스 그 자체 이효리가 애 낳아서 육아예능하면 출생율 오를거라는 말도 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롸중에 소탈하고 현실감각 있고
우습게 출연하는데도 이미지 소모가 적은 것도
진짜 신기함 ㅋㅋㅋㅋㅋㅋ 수십 세월을 봐도 새롭고 신선한 게 말이 되냐

 

핑클 때부터 효리처럼 예뻐지자 이런 ㄷㅇ 인기카페 있었음 아이돌 덕질 아니고 이효리 옷 화장 예뻐서 따라하는

 

근데 비오템은 이효리 모델 하기 전에도 유명하긴 했잖아 백화점 입점 브랜드고 기초 제품 유명했는데 이효리 모델로 쓴 뒤 더 유명해진건데 이 글 살짝 과장도 있는 듯 ㅎㅎ 이효리가 하는 것 마다 모두 다 잘된 것도 아니기도 하고.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 내가 살 수 있는 종류의 품목들은 다 따라서 사본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진짜 보면 궁금하고 혹해서 사고 있고 그렇다니까 근데 그렇다고 뭐 품질이 불만족스러운 물건들도 아니고 여튼 뭔가 홀려... 사랑해요 언니

 

진짜 연예인 안하면 안될 운명

 

그룹대상 솔로대상 연예대상도.. 대한민국에서 제일 핫한 스타라고 생각함

 

진짜 우리나라의 유일무이한 슈퍼스타라고 생각함ㅋㅋㅋㅋ

 

본인이 안한다 해서 그렇지,

연예활동 계속 하겠다 했더라면 항상 전성기였을 거야

 

결혼하는 순간까지 ㅋㅋㅋㅋㅋ "스몰웨딩" 이런 문화도 만들어냈잖아 ㄷ ㄷ ㄷ 제주도에서 여행중에 산 소박한 드레스 입고 조용하게 결혼했다는게 파격이었지 ㄷ ㄷ 근데 저런 슈퍼스타가 신비주의가 아니라 쟁반노래방,패떴, 친한 mc들이 처음 시작하는 프로 패널로도 나와주고 그마저도 항상 시청률1위 인게 신기하고 고마웠을 따름임 ㅠㅠ

 

와 근데 다시 봐도 신기하다.. 10년도 넘은 사진들인데 왜 지금 봐도 안 촌스럽지? 난 이효리 저게 제일 신기한 거 같음ㅜㅜㅜㅜ 분명 과거 사진인데 그게 10년전이든 20년전이든 촌스럽지가 않음ㅜㅜㅜㅜㅜ 어떻게 그러지?

 

핑클 모여서 캠핑할 때 카고바지랑 후리스도 유행시킴ㅋㅋㅋㅋ 파타고니아..ㅋㅋㅋ 국민 후리스됨

 

데뷔하기 전 서문여고 시절 때부터 그 근방 여자들이 이효리 거의 다 알고 사진도 갖고 있을 정도였으니..ㅋㅋㅋ (옥주현도 일반인 시절 때 이미 이효리 사진 봤다했음) 한평생 슈스길만 걸을 운명인가봄ㅋㅋㅋㄱ

 

와 내가 생각했던것보다도 더 레전드네 청바지보면 미쳤다진짜 ㅋㅋㅋㅋㅋㅋㅋ난 어려서 오히려 모르는거였군..

 

와 이효리 마케팅 그 자체다

 

외모도 성격도 매력있고 그냥 타고난 스타 그잡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