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축! 😁😁이해리 결혼식 참석한 강민경 근황.mp4

by 뱀선생 2022. 7. 6.
반응형

 

 

 

축! 😁😁이해리 결혼식 참석한 강민경 근황.mp4

 

 

 

 

 

 

 

ㅊㅊ ㅇㅍㅋㄹㅇ

 

이젠 난 누구랑 놀지

 

강민경 : 하 시바....담배 마렵다....

 

내베프중에 하나도 나 결혼할때 울던데 미친새끼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축가: 두사랑 (feat. 매드클라운)

 

곧 따라갈듯

 

강민경도 나이든거 체감되넹

 

아니 이해리 결혼했음?

 

이제 자기한테 시간 많이 못내주고 아쉽지 저 심정 안다 ㅠㅠ

 

처제가 강민경 ㅎㄷㄷ

 

강민경 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민경 이제 코미디언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근데 알아서 시집 잘갈텐데ㅋㅋㅋㅋㅋㅋ

 

남친 있겠지 뭐 ㅋㅋㅋㅋㅋ

 

베프 결혼하니까 집들이 한번가고 6개월동안 연락이 끊김. 우울해지긴 하더라

 

아는 동생도 제일친한 친구 결혼식에서 축가부르다가 우는데 그거보고 결혼하는 친구도 울고.. 남자둘이서 축가때 울어서 끝나고 엄청 놀림 ㅋ

 

기쁨과 아쉬움이 같이 찾아와서 아련해지네..

 

누가 찍는거냐 ㅋㅋㅋㅋㅋ
연출보소

 

심심하겠다? 베프 사라진거 같은 느낌이라

 

강민경 맘만 먹으면 내일이라도 하지

 

강민경도 잘생긴 능력남들이 줄을 설텐데

 

아무리 친해도 결혼하면 멀어진다. 근데 결혼 전과 다를바가 없다? 그럼 결혼생활이 파탄남

 

ㄹㅇ 영혼의 단짝을 잃은기분일듯 ㅋㅋㅋ

 

걍민경 유튜브 편집 맛깔남

 

그와중에 개이쁘네

 

유튜브 컨텐츠 아니고 ㄹㅇ 이해리 결혼 했네 뭐지 ㅋ

 

전남친 혹은 전여친 쳐다 보듯이 죤나 아련하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