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오버워치로 본 방산비리.jpg

by 뱀선생 2016. 5. 14.
반응형

[뱀선생]유머 - 오버워치(디바)로 본 방산비리(군납비리).jpg




헤드샷을 당하며, 날아가면서 동시 사격이 불가능한 기계 -_-;;;

펜티엄2 개드립 ㅋㅋㅋㅋ


자폭 궁극기는 쇠 막대기 하나에 폭발이 막히는 수준 ㅉㅉ


미래에도 한국은 역시나 방산비리가???

이거리얼 반박불가 ㅋㅋㅋㅋ


참고로 오버워치 D.Va(디바)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의 FPS 게임, 오버워치의 등장 영웅.


메카를 탄 상태로 다니는 컨셉이며, 궁극기(자폭) 사용 직후나 로봇이 파괴되면 맨몸 상태로도 전투를 진행한다. 출시 전부터 한국인 캐릭터라는 점에서 많은 한국 팬들로부터 관심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출시 이후에도 특유의 미형 외모 덕분에 여전히 인기가 높다.


분명 오버워치의 캐릭터인데, 스타2 WCS 선수 소개란에서 최초로 소개되었다. 블리자드 관계자의 설명으로는, 설정상 '스타크래프트 6'의 프로게이머다. 종족은 랜덤유저다.


 - 설정

본명: 송하나, 연령: 19

직업: 프로게이머 (예전 기록), 로봇 조종사

활동 근거지: 대한민국, 부산

소속: 대한민국 육군 기동 기갑부대

스토리: 불과 16살의 나이로 세계 랭킹1위에 등극한 D.Va는 이후 3년간 무패를 기록하며 참가한 모든 대회를 제패했다. 그녀는 세계적인 스타로서 대한민국과 해외에 수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으며, 세계 곳곳의 게임 쇼에 참가해왔다. 최근 D.Va는 조국의 안보를 지키기 위해 잠시 대회 참가를 중단한 상태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