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미우미우가 제안하는 신개념 로우라이즈(?) 입은 켄달 제너(+ 댓글)

by 뱀선생 2022. 6. 28.
반응형

 

 

이제 바지를 내려서 팬티를 보여주기는 너무 식상하다


그래서 미우미우가 이번 2022 fw 시즌에서 제안한












바지를 내리지 않고도 팬티를 보여주는 패션




그리고 역시 트렌드의 최첨단을 달리는 켄달
미우미우 신상 바로 입어줌

















예쁘긴 예쁨

 

ㅊㅊ ㄷㅋ

 

란제리차림이랑 다를게 뭐임?

 

헐 아니 근데 미모 몸매 무슨 일이야.. 

 

미우미우 왜 저렇게 할미 빤스에 집착을하니..개구리다..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팬티 잡아 올리는거 미치겠네

 

벌거벗은 임금님이 실사화되어가는군

 

하이패션이라는게 저런건가? 참....ㅋㅋㅋㅋㅋ

 

패션으로 포장해서 별 이상한거만 만들어대네

 

이상한거 강요하네 몇년전 시스루 패션도 그렇고 저렇게 입을거면 옷 왜 입는거야

 

진짜 얼굴밖에 안보인다 저 옷은 이해가 안가네

 

요즘세련된 할머니 속옷저런거안입으심

 

속옷을 좀 예쁜걸입지….예전 패션 돌아오는건데 그땐 속옷 저따위는 아니였는데…왠 고쟁이 빤스….

 

예쁜사람이 입으면 걍 얼굴보정해서 이쁘대 ㅋㅋㅋㅋㅋㅋㅋ 자기몸에 입혀보고도 이쁘단 소리나오나 보라고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우아한 얼굴로 빤스가 다 보이게 옷 입은거 좀 이상하네 ㅎ

 

팬티가 안이쁨 위에까진 시스루 느낌으로 괜찮은데

 

세번째껀 좀 이쁘다ㅋㅋㅋ 시스루가 하의까지 간거네 ㅋㅋㅋ좀 과하지만 페스티발용으론 괜찮겠음

 

모델 이쁘다고 옷까지 예쁜건 아닌듯 미우미우 작작좀 해라 그놈의 로우라이즈에 고쟁이에 시바 ㅋㅋㅋㅋ 빤스 못 보여줘서 안달이면 디자이너나 그렇게 처입어 제발 좀 ㅠㅠ

 

예쁜 속옥 보이면 뭔가 섹슈얼한 느낌이 강할꺼 같은데

저런 속옷으로 하니까 그냥 속바지 같음 괜찮네

 

아니 안예쁜데.... 다 예쁘대 패션이래 하니까 아..아아..명품.멋있다...예쁘다.....해야하는 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