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정보 - 유니클로 스파이패밀리 티셔츠 가격 색상

by 뱀선생 2022. 6. 21.
반응형

 

 

 

나는 일반인이지만 궁금해서 문의했음

나는 일반인이지만 풀매수한다.

 

 

 

 

 

 

https://namu.wiki/w/%EC%8A%A4%ED%8C%8C%EC%9D%B4%20%ED%8C%A8%EB%B0%80%EB%A6%AC

 

스파이 패밀리 - 나무위키

사람들은 누구나 아무에게도 보여줄 수 없는 자신을 가지고 있다.친구에게도, 연인에게도, 심지어 가족에게도.잘 포장한 웃음이나 허세로 본심을 감추고 본성을 감추며,그렇게 해서 세계는 위

namu.wiki

 

 

 

 

 

SPY x FAMILY UT(그래픽T·반팔)D

SPY x FAMILY UT(그래픽T·반팔)B

SPY x FAMILY UT(그래픽T·반팔)

SPY x FAMILY UT(그래픽T·반팔)C

 

 

 

 

https://store-kr.uniqlo.com/search/searchUniqlo.lecs

 

유니클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모두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라이프웨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store-kr.uniqlo.com

 

 

 

 

 

 

 

 

 

 

 

 

 

 
 

볼따구 넘귀엽다ㅋㅋ

 
 
 
 
 
ㅊㅊ ㅇㅍㅋㄹㅇ
 
하여간 씹덕들 다 주겅ㅠㅜ
 
갓반인 픽인데 이것도 안본 문화의 흐름에 뒤쳐지는 녀석들 없겠지?
 
아냐땅 프린팅 하나 크게 해서 내줘라! 와쿠와쿠!

원피스 진격거 이후로 애니 안 봤는데
이거는 진짜 재밌더라

스파이 패밀리가 뭔데?
귀멸의 칼날인가 그거 다음으로 흥하는 애니임?

 

뭔데 이게 ?
와쿠와쿠!!

 

초능력있는 입양딸 스파이패밀리 와쿠와쿠 아냐가 뭔데 씹덕새기야

 

너무 인싸템이라 부담데스

 

저거 재밌음?? 넷플에 있길래..

 

막 엄청난 명작이라거나 막 기억에 오래남을정도로 재밌기보단... 아냐의 캐릭터성과 소소한 재미로 보는듯.. 일단 울 와이프도 캬두면 아냐 귀엽다면서 잘 봄 ㅋㅋㅋ

 

그래서 사람 마음을 읽는 초능력자 아냐 포져가 뭔데 이 씹덕아

 

뭔데 다큰 놈들이 와구와구 거리는겨 ㅋㅋㅋ

 

볼따구 너무 귀엽다

 

나 정상인인데 스파이패밀리 아냐는 안다

 

와... ㄹㅇ 결혼 바이럴아녀

 

얘 두살이래 개귀여워

나도 저런 딸

 

짱구볼따구 ㅋㅋㅋㅋㅋ

 

이거 가족이루고 딸키우라는 출산 권장 애니같음
그만큼 아냐가 귀엽다는것

 

이게 그 씹덕티냐 와쿠와쿠

 

이거 솔직히 밖에는 못입고나갈듯

 

입고 나갈 자신은 없다...

 

오늘 매장에서 이거 전개하는데 이런거 사서 입는 씹덕도 있나... 이생각했는데ㅋㅋㅋㅋ 많네

 

아냐 얼굴이나 넣어주지

 

노란색 포켓티셔츠 이뻐보이넹

 

유니클로가 일본꺼라 그런지 이런 씹덕 콜라보 많이 하더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