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박진영, 민효린, 지소울, 조권 웃긴 짤

by 뱀선생 2016. 5. 12.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477회 20160511 누가 재미있을지 몰라서 내가 나왔다 특집 웃긴 짤


이번주 라디오스타는 JYP 사단 특집으로 누가 재미있을지 몰라서 내가 나왔다 편.

JYP 소속인 박진영, 민효린, 지소울, 조권이 게스트로 출연함.

분명 지소울을 띄우기 위해서 나왔다는데 라스 mc들 말처럼 결국 박진영이 제일 말 많고 혼다 다 웃김. 

결국 혼자 하드 캐리 ㅋㅋㅋㅋ


JYP, 너희들이 뭘 좋아할지 몰라서 내가 나왔다!


대놓고 홍보하러 나온 소속사 사장님 박진영.

그리고 소속 연예인 3명(민효린, 지소울, 조권) ㅋㅋㅋㅋ


각 소속사 특징 ㅋ

SM : 너희들이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YG : 너희들이 뭘 좋아할지 몰라서 나만 볼거야.

JYP : 너의들이 뭘 좋아할지 몰라서 내가 나왔다.



G.소울이 미국물 먹고 변했다? 조권의 폭풍 폭로!


미국물 먹고 변한 지소울 ㅋㅋㅋㅋ

모범생 스타일이였는데 미국물 먹고 껄렁껄렁하게 변해다고 그걸 살리는 조권 ㅋㅋㅋㅋ

의자 앉는거 빵터짐 ㅋㅋㅋ 저스틴 비버인줄 알았다고 ㅋㅋㅋㅋ


지소울(G.soul) 앨범 종종 즐겨듣는데(Coming Home, Dirty)

방송에서는 지소울이 노래부르는 모습이 별로 안나와서 아쉬웠음. 노래 진짜 쩌는데 ㅋㅋㅋㅋ

예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지소울 출연했는데 유희열 극찬. 첫무대라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지만 라이브 매력 개쩔음.

진짜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었던 느낌 ㅋㅋㅋ


저번 2장의 미니앨범이 망해서 그런가 이번 멀리멀리 신곡은 앨범에 2곡밖에 없네요. 

지소울 팬으로서 아쉽다 ㅋㅋㅋㅋ



박진영의 Honey 3배속 댄스 대공개!


지소울 홍보는 개나줘라.

혼자 다해먹는 사장님 박진영 ㅋㅋㅋㅋㅋ

주간아이돌에서 2배속 댄스에 도전했었는데 라스에서는 한발 더 3배속 허니 댄스 ㅋㅋㅋㅋㅋ

노장은 살아있다. 클라스는 여전하시네요~

라스 cg 개웃김 ㅋㅋㅋㅋㅋ



태양의 연인 민효린,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 대공개!


태양의 히트곡 눈,코,입의 대상이라나 뭐라나 ㅋㅋㅋ


문득 지소울 신곡 앨범 차트 순위가 궁금해서 가보니까 

9시 현재 네이버 뮤직은 1위긴 하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멜론차트는 14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