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아이돌 응원봉 수집하는 '응원봉 수집가'

by 뱀선생 2022. 6. 20.
반응형

 
 
ㅊㅊ 개드립

콘서트 갈려면 표만 사서는 안되는 세상인가 ?

 

아이돌 팬들조차 콘서트 갈 일 없으면 안 사는디 진짜 신기한 취미네

 

본문 캡쳐에도 나왔는데 드캐 응원봉 간지던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마법봉이던데 ㅋㅋㅋㅋ

 

옆에 업체 응원봉 들어가는 전원부품 수주 땄었는데 저거 은근 퀄 좋더라 ㅋㅋㅋ

어떤건 블루투스 되서 라이트 색깔도 바뀐다던데

 

드림캐쳐 저거 무한 연장된다며?

수집이라는게 참 신기해.

한개만 있으면 쓰레긴데 종류별로 모아두면 예술품처럼 보임

 

무봉은 원가절감 씨게한거같네 ㅋㅋ 판매가격도 좀 싸겠지?

에스파 응원봉없는건 충격이네

 

응원봉 커스터마이징 사업해도 되겠네

무슨 창처럼 되는 응원봉도 있던데

저런거 할 수 있는 열정이 부럽다.

덕질하고 싶어도 금방 질려서 안하게 됨 ㅅㅂ ㅋㅋ

의뢰받고 응원봉 커스텀해주는 사람 있던데 그 사람인가?

한두개 있으면 쓰레기가 될 수 있어도, 풀컬렉션은 역사지

팬덤끼리 싸움나면 손잡이에서 칼나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