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요즘 물가 한장으로 체감하기... 양심은 어디로.. ㅋㅋㅋ

by 뱀선생 2022. 6. 20.
반응형

 

 

 

[유머] 요즘 물가 한장으로 체감하기... 양심은 어디로.. ㅋㅋㅋ

 

 

 



 



 

사실두장

 

2500원

 

ㅊㅊ 여성시대

 

진짜야?ㅋㅅㅂ

 

4개에 2500원도 비싼디.... 만든 사람 혼자
마이크로와상ㅋㅋ언어유희존잼ㅋㅋ나센스쩌네
하면서 신나서 만든듯

 

마이크로와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야..???

 

갈라봐 코카인 있는지

 

맛있다고해서 먹어본 내가 등신이었지 차라리 콘칩을먹고말음

 

빵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존나작은 빵... 좃만한 빵봉지에 담아줌

 
먹어봤어?? 사탕이야 빵이야??
 
햄스터용인듯

요즘 물가 미친것도 맞는데 저건 누데이크에서 약간 실험적인 걸로 파는거 아님?ㅋㅋㅋ

 

먹어봤는데 맛은 있더라 쪼꼬만게...

 

먹는거야...? 무슨 미니어처인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치낰ㅋㅋㅋ크로와상 생지로 유튜버들 한가득 만들어서 시리얼로 먹는거를 4개에 2500원에 판다고?

 

다슬기아녀? 근데 진짜 팔고 진짜 먹는거엿다 … ?!!

앜ㅋㅋㅋㅋㅋㅋ무슨 현대미술전시같음.. 미쳐벌인 현대사회의 물가를 나타낸 작품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