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덕후 팬층 흡수를 위한 패션오덕 흉내 저격 해명하는 김희철 ㅋ

by 뱀선생 2022. 6. 18.
반응형

유머 - 덕후 팬층 흡수를 위한 패션오덕 흉내 저격 해명하는 김희철 ㅋ

 

 
 

은근히 들어본적 있을 "김희철은 오덕 흉내만 내는거다"라는 썰.

 

이런 패션오덕 음모론(?)을 들은 김희철의 답변.

 

 

 

 

 

 

 

 

 

 

 

(어이없을 無)

야 이런 걸 누가 흉내를 내??

 

 

 

이런걸 흉내내서 내가 얻는게 뭐가 있는데???

 

 

 

김성회: 나무위키에서만 대충 정보 얻고 아는척만 하는거 아니냐 그런 얘기가 있어

김희철: 아 오덕계 팬층을 내 팬들로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이다?

 

 

 

아니 전혀 팬층이 안겹치고 나한테 관심도 없는 분들인데??

내 앨범 1장도 안 사실분들인데? 내가 뭐하러 그렇게까지해??

 

 

 
 

광고가 들어오는것도 아니고 오덕 흉내내서 좋을게 1도 없는데

대체 이런걸 흉내내서 얻을게 뭐가 있다고 내가 이걸..

 

 

 
(빵 터진 성캐)
가만히 생각해보면 저런 비주얼에 씹덕 흉내를 낼 이유가 없긴하다
 
 
참고로 김희철의 씹덕력

 

 

 



유명하디 유명한 니코니코니 공항 패션

 

 



몇년 뒤 니코 성우와 영접 후 SNS에 자랑

 

 



와우 아이디가 버튜버

 

 



나중에 그 버튜버가 자길 언급해줬다며 자랑

 

 

 

패션일리가 없다

 

 

 

벨소리가 니코니코니였던

 

희철이형 이세돌 어떻게 생각하려나

 

럽폭도에 보탄팬인 사람 눈에 이세돌은 니세모노지 ㅋㅋㅋ

 

럽폭도= 러브라이브 팬
보탄팬= 일본 버튜버 '시시로 보탄'의 팬
사람= Human
눈에= eye에
이세돌= 바둑기사
니세모노= 가짜아이네다

 

패션씹덕이라고해도 공황에 저런 패션하고 가면 인정해줘야지

 

근데 럽라 성우는 뭐때문에 만난거냐 무작정 찾아간다고 만나주진 않을거아녀

 

김희철이면 dm한방이면 나온다

에? k팝 아이도루?? 하면서 바로 만나러 갈거 같은데

 

게임부록 김성회랑 김희철 투닥거리는게 전나 웃김 ㅋㅋ

 

킹반인인데 시시로보탄은 인정이지ㅋㅋ

 

존잘 씹인싸가 덕후 이미지면 힙한 느낌 나긴 하지

 

걍 저렇게 자기취향 드러내도 누구도 음침하게 안보니까 ㅋㅋ

 

데프콘 목베개는 뭐임?

 

충분히 발달된 컨셉은 혼모노와 구분이 불가하다 ㅋㅋㅋ

 

니코니코니가 아이돌 마스터인가 하는 그거냐

 

사실 김희철은 잡덕에 가깝긴함.

 

현실의 여자를 못 만나서 오덕이 되어버린 것과
현실의 여자도 질려서 오덕이 되어버린 것의 차이인가..

 

니코니코니 티셔츠를 그냥 사는것도 아니고 실착까지 할 정도면 당연히 패션오덕은 아니지ㅋㅋㅋ 

어지간히 하드코어 씹덕들도 저거 실제로 입고 공공장소 나다니는거 쉽지않음

 

씹덕관련 얘기하면 도대체가 뭔 말인지 하나도 못알아듣겠어

 

김희철이 대단한건 학창시절 보면 그냥 씹인싸 그 자체 일 수 밖에 없는 얼굴인데
서브컬쳐류에 엄청 깊은 편임 ㅋㅋ 그게 너무 신기해 그 때 당시에 하던 뭐 각종 방송들이라던지
각종 음악들 아는거 보면 씹인싸 같다가도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이런거에도 빠삭한 거 보면 신기함

 

그건 모르겠고 김희철은 왜 안 늙어?

 

아는형님 하는거 보면 온갖 콘텐츠 덕후 김희철 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73785455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