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요즘 인싸 여고생들의 졸업사진

by 뱀선생 2022. 6. 17.
반응형

니애미전성기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5292

 

어릴때도 한미모 했다는 여배우들 졸업사진

이연희 문채원 한효주 박보영 박소담 박신혜 김태리 고아라 문근영 김고은 김다미 정유미 한지민 송혜교 송지효 김소연 김태희 오연수 ㅊㅊ ㄷㅋ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5291

 

잘나간다는 남자 배우들 대학교 졸업사진

송중기 정해인 박보검 김선호하정우 이종석 원빈 하석진 박성웅 한석규 최민식 ㅊㅊ ㄷㅋ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ㅇㅍㅋㄹㅇ

 

자식 어케보여줌 저걸 ㅋㅋ

 

졸업앨범은 단정한게 최고더라..
깝치면서 찍어봐야 흑역사됨 ㄱ-

 

고등학생이 벌써 타투가 있냐?ㄷㄷ

 

깝칠꺼면 정신줄 놓고 깝치던지 아니면 평범이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때는 존나게 맞앗어 그래서못해

 

유쾌한데 엄근진 많네..

 

이정도는 유쾌한데 ㅋㅋ

 

니 와이프 리즈시절이 젤인싸같네

 

축구용어 리즈시절이 저기까지 수출됐네

 

다른 건 그렇다쳐도 니애미는 나이 먹어서 자식한테 저거 당당하게 보여줄 수가 있을까 싶긴하네

 

10년전부터 하던거

 

ㅋㅋㅋㅋ커엽

 

졸업앨범잃어버리던데 이사갈때

 

느금마 없는게 다행인가ㅋㅋㅋ

 

사진가분들은 저걸 찍으면서 어떻게 생각을 할까

 

나중에 결혼해서 가족끼리 보면 재밌을 듯

 

졸사는 평범한게 진리다.

 

지금 괜찮아보여도 10년만 지나도 존나 유치하고 촌스러워보임 근데 지금도 별로임 내눈엔

 

저럴수도있고 이럴수도있는거지 한국 커뮤보면 지 생각 존나 강요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클론마냥 모든인간이 똑같길 바라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이런애들이 결혼도 잘하고 더 잘산다는거... 저 자신감이 사회에서 도움 많이 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은 존나 웃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애미 전성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요즘이라기엔 몇년전에도 비슷한거 커뮤에 올라온거같은데 ㅋㅋㅋ

 

유쾌하고만 별걸로 트집이네 ㅋㅋㅋ

 

다들 귀엽네 ㅋㅋㅋ

 

이사를 하두많이다녀서 졸업사진이 하나도 없네 20살 이하 사진이 전부 없어짐

 

나중에 자녀들 훈계할 명분이 없겠다.. ㅋㅋ

 

ㅋㅋㅋㅋ 시대가 ㄹㅇ 변했긴 했네

 

1번정도는 뭐 귀여운데

 

니애미는 뭔가 어감이 좀 거시기하네

 

보통 졸업사진은 굴욕 아니었던가
요즘은 다른가보네

 

아이디어 좋네ㅋㅋㅋㅋ유쾌함

 

리즈시절 뜻은 알까?
리즈가 다시 pl에 있는데 리즈시절이란말이 맞는걸까

 

나중엔 지우고 싶을듯 ㅋㅋㅋㅋ

 

혹여나 성형하면 우찌보여줄려고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