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스크랩 흥미돋 독일 베를린 열대 휴양지 컨셉의 실내수영장.JPG

by 뱀선생 2022. 6. 16.
반응형

 

Tropical Islands

 

독일 베를린에 위치한 메머드급 실내 수영장 "Tropical Islands Resort"

66,000평의 대지위에 지어진 돔은 길이 360m, 폭 210m, 높이 107m에 이르는 엄청난 규모이며,

열대의 휴양지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실내공간은 축구장 8개를 합쳐놓은 것과 같은 크기

또한, 실내에서 스카이 점프를 포함한 거의 모든 해양 레저활동이 가능.

입장료는 2020년 기준으로 40유로 약 56,000원 정도라고

 

 

 

ㅊㅊ 여성시대 

 

파피용 생각난다..와 대박이네

 

와 저러면 물관리는 어떻게하지

 

가을에 가봤는데….생각보다 덥고 습하고 별거없어 우리나라처럼 개빡센놀이기구가 없음… 그리고 저 텐트에서 잤는데 ㄹㅇ 모래사장에 텐트 매트리스 끝…근데종라비쌈

 

와 근데 생각보다 사람 많지않은게 신기ㅋㅋ 한국은 인구밀도 미쳐서 저런거 있으면 진짜 바글바글해질듯ㅋㅋㅋㅋ

 

저기 사람 존나많이 오는날 물 존나 미끌미끌하고 사람들 목욕안하고 들어와서 개구역질남 진짜

 

환기가 시급해보이네요..

 

와우 대박이다

 

와 쩐다..

 

트루먼쇼 세트장같다 ㅋㅋ

 

개싸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