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

2022년 상반기 서울핫플 리스트(feat. 트렌드리서치)

by 뱀선생 2022. 6. 14.
반응형

# 안국 진작카키

안국 일식 맛집 키워드 중 평점이 상위권인 곳으로 모던한 인테리어 + 싱싱한 해산물이 대박적.. 데이트코스, 모임장소로 제격임 ㅇㅇ

 

 

 

# 잠실 진저베어

오픈하자마자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8위 등극한 미트파이맛집, 연옌들도 오프런 할 정도로 핫함 ;;  꿀팁) 오픈런해도 사람 많으니, 오후 6시쯤 가는 걸 추천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음

 

 

 

# 압구정 무니

요즘 SNS 에서 난리난 신상카페, 최근 오픈한 카페라 상반기 데이터는 적었지만 최근 검색량이 가장 높은 곳임 ㅇㅇ ++) 사람 더 많아지기 전에 얼른 가야할듯

 

 

# 용산 갓잇

서울 멕시칸 음식점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맛집, 송리단길 본점을 시작으로 모든지점 웨이팅 필수일 정도로 핫한 곳

 

 

 

# 성수 성수노루

성수동 소곱창맛집으로 평점 4.93인 엄청난 곳, 54년된 빈티지한 건물을 개조한 1,2층 통건물인데도 웨이팅 필수일 정도로 핫하다고...

 

 

 

 

# 연남 앤티크커피

더티앤크림커피 + 크로아상으로 유명한 앤티크커피, 본점은 영등포에 있는데 연남점 오픈 하자마자 사람들 몰리는 중, 주말은 무조건 웨이팅 각 ㅠㅠㅠ

 

 

 

 

# 압구정 맥주덕후 피자덕후

햇님맛집 키워드로 핫한 하루 30판 한정판매하는 우대갈비피자맛집, 수비드한 우대갈비를 통째로 썰어 피자에 올려 주는데 부드러움이 레전드급...

 

 

 

 

# 성수 대낚식당

이영자맛집, 생활의달인으로 유명한 곱도리탕 + 대창덮밥 맛집 맵칼한 국물과 고소한 대창 조화에 밥블레스유 출연진들 찐으로 반했다고...ㄷㄷㄷㄷ

 

 

 

 

# 교대 삼산회관

교대역 근처 유일하게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핫한 돼지김치구이 + 양푼김치찌개 맛집, 2030대 검색량이 높은 직장인사이에서 인기 많은 곳

 

 

 

 

# 잠실 별미곱창

방이동 소곱창 원조맛집 키워드로 유명한 곳, 잠실에만해도 3호점까지 있는데 모든 지점 웨이팅 필수일 정도로 꾸준히 인기 많음

 

 

 

 

# 압구정 포스터리 베이커

미국 가정집 같은 분위기 + 귀여운 컵케이크, 푸딩으로 오픈하자마자 핫플 등극한 신상까페, 디저트종류도 엄청 다양함 ㅇㅇ ++) 서울 까페 추천 키워드에 꼭 들어가있는 곳

 

 

 

 

# 성수 홍화돈

뚝섬역 연예인맛집으로 유명한 레트로 감성 낭낭한 뼈구이맛집, 뼈구이는 첨 먹어봤는데 불향 가득에 살코기는 입에서 살살 녹음... 중독성 갑b

 

 

 

 

# 삼각지 쌤쌤쌤

생활의 달인, 줄서는 식당에 방영 후 매일 웨이팅 기록 갱신하는 라자냐 + 잠봉뵈르파스타 맛집, 이 곳 덕분에 삼각지맛집 키워드 검색량 엄청 늘어남 ㄷㄷㄷㄷ;;

 

 

 

 

# 안국 런던 베이글 뮤지엄

서울 핫플 끝판왕,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1위인 곳 여기 베이글 한번 먹어보겠다고 오전 반차쓰고 오픈런했는데 오전 8시 오픈 전부터 웨이팅 장난아니었음..ㄷㄷㄷ

 

 

 

 

# 연남 초이다이닝

한국인 입맛에 맞춘 퓨전일식맛집으로 숙성연어가 듬뿍 들어간 후토마키가 시그니처 메뉴, 일본 감성 낭낭한 외관 인증샷으로 인스타에서 핫함

 

 

 

 

# 교대 송계옥

교대점 오픈 한달만에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3위 등극한 얼그레이하이볼 + 닭특수부위 원조맛집, 원래도 유명했는데 박나래가 먹고 간 후 너무 핫해져서 웨이팅이 더 길어졌다 함

 

 

 

 

# 잠실 카페페퍼

요즘 핫한 진저베어 사장님 까페이자 다이어터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글루텐프리 디저트 성지, 홀케이크만 하루 50개 넘게 팔린다고 ...ㄷㄷㄷㄷ

 

 

 

 

# 잠실 방이돈가

치즈 + 계란이불 덮은 볶음밥으로 인기몰이 중인 삼겹살 맛집, 칼집삼겹살도 꿀맛이지만 여기 볶음밥 먹으러 가는 사람들도 꽤 많음 ㅇㅇ

 

 

 

 

# 성수 진작다이닝

SNS에서 성수동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퓨전일식다이닝,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와 우니파스타가 레전드... 웨이팅 필수지만 꼭 가보길 바람 ㅠㅠㅠ

 

 

 

 

# 연남 해피치즈스마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떡볶이 + 돈까스 맛집으로 연남동 데이트코스 검색하면 나오는 곳, 분식러버들은 꼭 가봐야 하는 곳임 ㅠㅠㅠㅠ

 

 

 

 

# 잠실 제주곳간

우리 대표님 단골집인 곳 망치갈비라 불리는 4가지 부위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목갈비가 시그니처, 방이먹자골목에서 제주고기 맛집으로 핫함

 

 

ㅊㅊ ㄷㅋ

저 리스트중에 맛대가리 없는데 몇군데 있음

 

저중에 몇군데는 진짜 사장 뚝배기 깨고 싶은집 있는데 고소 당할까봐 참는다

 

이래서 가게 홍보하는데 돈 오지게 쓰는구나 싶더라

 

맥주덕후 피자덕후 포스터리 베이커 방이돈가

 

쌤쌤쌤 그정돈지 모르겠음 난 너무 느끼했어

 

해치스가 여기 들어가기엔 좀 ㅋㅋㅋ 그냥 분식집임.. 

 

갓잇 맛없어 ㅋㅋㅋㅋ 해치스는 걍 갠춘

 

다 유명한 곳들임 ㄹㅇㅋㅋ 근데 웨이팅,, 지점 있는 것들도 많으니까 찾아봐 ㅇㅇ

 

트렌드 좀 따라가야디

 

근데 글루텐 프리가 다이어트에 좋은건가

밀가루를 다른 가루로 하고 버터, 크림 등은 다 들어가는건데

 

런던베이글뮤지엄만 들어봤네

 

왜 이런 글은 강서구 강동구 소개가 없지 사실 그 둘도 많은데..

 

찐핫플이랑 광고랑 섞여있네ㅋㅋㅋㅋㅋㅋㅋ

 

찐 핫플사이에 광고도있는듯ㅋㅌㅌㅌㅋ 낄만한데가 아닌데 있는데?

 

저 중에 몇 군데 가봤는데 대체로 평범하거나 기대이하임 걍 인스타핫플.. 아니면 저 중에 어딘가를 가려다가 사람 많아서 오히려 주변에서 다른 맛집 발견한 케이스도 있음

 

아니 근데 저기 중에 한 곳 홍보 엄청 때리는거 같은데 ㅋㅋㅋㅋ 인스타에서 보고 지인이 페북 자주 보는데 같은 곳 퍼와서 보여주고 여기서 또 보네 ㅋㅋㅋ 인스타에서 홍보하던 방식이 너무 특이해서 기억나 ㅋㅋ 송계옥 이런덴 찐유명이라 들어봣지만 ㅋㅋㅋ

 

인스타 핫플 특징 : 마치 누가 짜고치기라도 한 듯 비슷한 구도의 사진들이 여러계정에 매일 올라옴

 

앤티크커피 본점에서 먹었는데 그냥저냥 먹을만한 정도인데 여기에 올라오넹

 

걍 누구 인스타에 올린 핫플 모음인거 같은데.. 모를 일이네 ㅋ 

 

대낚식당 진짜 간 쎄더라...... 친구들이랑 가서 다들 얼마 못 먹고 물려서 금방 나옴 ㅠ 웨이팅 한시간 했는디...

 

???방이동 잠실 왤케많아 동네인데 가봐야지

 

해치가...? 헐 대구에 있는건디 서울가서 성공했구만ㅋㅋㅋ

내 돌 목격담 뜬 곳이 목록에 많아서 당황ㅋㅋㅋㅋ 핫플 많이 갔구나 내돌 ㅋㅋㅋㅋ

 

다른곳은 모르겟고 런던베이글뮤지엄은 사람 진짜 많긴하더라 근데 맛있음

 

서울엔 진짜 사람많나보다 음식점 오픈런해야하다니 ㄷㄷㄷ

 

두곳 정도 가봤는데 맛있긴 한데 막 웨이팅할정도인지 모르겠음

 

아무리 맛있는곳도 사람 바글바글해서 시장통 울림소리 나면 식욕 확 떨어짐 포장이면 모를까

 

광고느낌도 좀...인스타 핫플인건 ㅇㅈ 저기 몇군데 가봤는데 맛있다기보단 분위기 파는곳들

 

솔직히 삼x회관 걍 돼지김치볶음맛인데.........왜인기인진 몰겠음..;

 

음...근데 진짜 웨이팅길 정도 인지 모르겠던데..

 

흠..하고보다가 해피치즈스마일ㅋㅋㅋㅋㅋㅋ광고인가

 

첫집이 우리집 맞은편건물이라 깜짝놀랐네...맛집인줄 몰랐음.. 웨이팅도 본적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