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433회 새멤버 윤시윤 동구 특집 웃긴 짤방

by 뱀선생 2016. 5. 9.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433회 새멤버 동구 특집 웃긴 짤방


1박2일 160508 433회 봄 여행 주간 특집.

그리고 새 멤버로 들어온 윤시윤 특집 ㅋㅋㅋㅋ

방송 분량 잘 뽑혔는지 3주 방송되네~


윤시윤·정준영, 비주얼 라인의 ‘진흙탕 싸움’


1박2일 비주얼 막내 라인 윤시윤, 정준영 조합 ㅋㅋㅋㅋ

1박2일 최초의 비주얼 트윈타워? ㅋ

머드 레슬링은 역지 김준호와 김종민이 개싸움하며 뒹굴어야 제맛~

신입 윤시윤이 해병대 출신으로 의욕적으로 데프콘과 맞붙었는데

역시 체급이 깡패. 힙합비둘기이자 마포 꿀주먹 데프콘 ㅋㅋㅋㅋㅋ



윤시윤, "독서가 취미, 한 달에 완독만 5~6권"


1박2일 새 멤버로 들어온 윤시윤이라 쓰고 동구라고 읽는다 ㅋㅋㅋㅋ

취미가 독서라는 1박2일 역사상 최초의 캐릭터인듯 ㅋㅋㅋㅋㅋ



김준호, 터키 수도 ‘이스탄불’ 외친 윤시윤에 ‘버럭’


ㅋㅋㅋㅋㅋ 일박이일 전통의 수도 맞추기 게임.

터키 수도 레알 이스탄불인줄 알았다잉~

김준호 레알 빡쳐서 동구야~ 어딧냐!!! 형이랑 얘기 좀 하자 ㅋㅋㅋㅋㅋ

그리고 축빠 정준영 터키 수도로 갈라타사라이 ㅋㅋㅋㅋㅋㅋ

예전 마리텔 나와서 피파인지 위닝인지 축구게임하고 개웃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