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요즘 연예인들이 청담 샵에서 마신다는 부기 빼주는 마법의 차 꿀녹차

by 뱀선생 2022. 5. 30.
반응형

요즘 연예인들이 청담 샵에서 마신다는 부기 빼주는 마법의 차 꿀녹차

 

모든 여배우와 걸그룹 멤버들이 꿀녹차 저거 들고 아침에 메이크업 받는다고 함.

 

꿀녹차 레시피

1. 뜨거운 물에 녹차 티백 우리기

2. 레몬즙 1.5큰술

3. 꿀은 작게 한 티스푼 정도.

 

3달 이상 꾸준히 마셔주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말이 있음.

과학적으로 증명된건지는 모름.

뜨거운 물에 꿀 + 레몬 + 녹차 섞어 마시면 체지방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녹차에 설탕 타 마시면 소변이 무지하게 나온다던데

소변이 무지하게 나옴 -> 체내 수분 감소 => 붓기 빠짐
이런 효과인가!!!?

 

아이스꿀녹이네;; 인천에 유명한곳있음

아이스 꿀녹차 인천에 돈 받고 팔기도 함.

 

검색해보니까 설탕이든 꿀이든 타먹으면 녹차3배버프라네 ㅋㅋㅋㅋ

 

나도 어렸을때부터 엄마가 녹차에 설탕이나 꿀타서 줘서
당연히 그렇게 먹었는데
여름에 설탕 탄 녹차에 얼음 넣어서 냉장고에넣어놨다가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또 존맛임

별미처럼 ㅋㅋㅋ
근데 겨울에 따뜻한 녹차 마실때는 무조건 설탕 꿀 타서 먹음 아직도

 

스테비아는안되남?

 단 맛만 내고싶고 당류는 먹기 싫은데, 대체당으로 하면 효과 없겠지...?

 

제주도 녹차롤케이크? ㅈㄴ맛있음

 

맛있나보네 ㅋㅋㅋ
녹차를 빙자한 꿀맛 나는 음료

 

강민경도 즐겨한다는 꿀 녹차 마스크팩

 

저거 이뇨작용 활발하게 해서 쉬 존나 누게 해가지고 붓기 빠지는 효과임ㅋㅋㅋㅋ

저거 아이돌물이니 뭐니 하면서 ㅈㄴ 유명했음 페북이나 인스타에도 엄청 떴었고

 

그럼 걍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면 되는거아님??
이뇨작용 엄청 하잖아
나 아아만 마시면 걍 오줌싸개수준임

 

어차피 카페인 이뇨작용 때문이라 녹차보단 홍차, 홍차보단 아메리카노가 효과적

 

아무튼 맛있겠네 ㅋㅋㅋㅋㅋ

 

카페인과 설탕은 최고의 친구라니까
뭐 그런거 아니냐 그냥
먹으면 힘나는 그런느낌

 

이뇨작용 때문이라면 납득은 가네. 

저번에 예능?에서 어떤 연예인이 광고촬영 전 날에 소주 한 병 원샷하고 간다는 것도 나왓잖아. 

술 먹고나면 몸에 수분 쫙 빠져서 담날에 갈증 좆되는데 

그런 식으로 붓기나 체내수분 뺀다는 말이 있긴 하더라

 

커피 질렸는데 녹차 괜찮네

 

꿀은 너무 뜨겁지 않게 드시는 게 좋습니다. 영양소 파괴됩니다. 

가급적 차갑게 드세요 

-양봉업자

 

녹차에있는 카테킨이라는 성분을 레몬이나 설탕이 활성화 시킨다네
이뇨작용 적힌거보니까 화장실 빨리가게 해주는건가 ㅋㅋㅋ

 

유산소 30분뛰는게 최고긴한데 바쁘고 시간없어서그렇지

 

붓기 빼는데는 반신욕이 ㄹㅇ 직빵임
그거 할 시간없이 바쁘니 저거 마시는거겠지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674204938

 

 

 

 

 

++++++++++++++++++++++++++++++++++++++ 연예인

https://snaketeacher.tistory.com/6007

 

연예인이 괜히 연예인이 아니다!! 가슴에 확 꽂히는 외모관리의 중요성

ㅊㅊ ㅇㅍㅋㄹㅇ 박주미 원탑 고창석 충분히 매력있고 잘생겼는데 왜 일본드라마보면 그짝 사람들은 세월지나면서 늙어가는 모습 그대로 나오는게 되려 신기함. 점도 안빼고 고창석ㅋㄲㅋ 주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5675

 

연예인 인마이백 속 간식 모음(표예진 태연 전소미 미주 선미 장원영 ...)

표예진 황성주 국산콩 두유 우리밀 미니 꿀건빵 태연 밀크덧 초콜릿 카라멜 수현 카발리에 헤이즐넛 초콜릿 문가영 킨더 초코볼 크리스피 이지아 트레핀 벨기에 버터토피 다솜 아이스붐 피치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