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뭐든지 잘하는 송소희 최근 동호회 풋살 실력.gif

by 뱀선생 2022. 5. 30.
반응형

 

비맞으면서 풋살하는 송소희

다이렉트 슈팅 골

발재간 부린후 패스

드리블후 백패스

투터치 슈팅

탈압박후 패스

 

며칠전 세계가스총회 초청되서 공연하는 송소희

 

요새 공연으로 많이 바쁜 와중에도 매주 수요일은 가능하면 스케줄 비어놔서 동호회 풋살 나간다고..
 
열정이 대단!

 

농구게임하는 송소희

기본적으로 운동신경이 좋은듯

 

 

 

ㅊㅊ ㅇㅍㅋㄹㅇ

 

김종국 vs 송소희

 

나보다 잘하네..

 

운동신경은 백프로 유전임

 

발바닥 나보다 잘쓰네;;;

 

남자들이랑 같이 축구해도 개 재밌겟네 이거 남녀평등

 

뭔가 뻣뻣한 느낌이 있는 것 같은데 김종국처럼 상체를 안써서 그런가

 

드리블도 드리블인데 패스 주고 움직임 좋네 ㅋㅋㅋ

 

이정은 vs 송소희

 

송소희장점
1. 순간적인 치달
2. 한박자 빠른 슛팅
3. 파포스트 슛팅 성공률 ㄷㄷ

 

매력터진다

 

아니 걍 존나잘하네

 

진지하게 김종국보다 잘하는듯;;
김종국이 방송이라서 대충 햇을순잇는데 대충햇다치더라도 볼잡는 자세부터 기본기 1도없음ㅋㅋㅋ

 

송소희 주명 이정은 3명은 나보다 축구 훨씬 잘할듯 ㅋㅋㅋ

 

처음볼때보다 몸움직임이 달라졌네. 가능하구나

 

뭉쳐야 찬다에 나오는 몇명보다 더 잘하는거 같은데 ㅋㅋㅋㅋ

 

진짜 시즌1 올스타 vs 시즌2 올스타에서
저 송소희 치달후 빠른슛이 골대녀 골중에 원탑인듯 ㅋㅋㅋ

 

일단 발바닥 쓴것만해도
남자축에서도 잘하는편인건데

 

마스크 쓰고 뛰면 안힘든가

 

국악으로 단련된 코어근육인듯.. 비디밸런스가 좋음.

 

손이랑 송이랑 결혼해서 득점왕 2세 만들자

 

마크를 느슨하게 하긴 하는데 발재간이 좋긴 허다

 

송소희도 송소희인제 난 주명이 짱인 거 같더라... 주명 없으면 송소희팀 개털림

 

와 어렸을때부터 했으면 ㄹㅇ 개쩔었겠는데?

 

저정도 발재간이면 여자 상위 0.1% 남자 상위 10%안에 충분히 들듯 얼마전에 시작해서 이정도면 어릴때부터했으면 프로 가능했을듯

 

이쁜데 공잘차서 좋다
이수날이랑 조인해서 국대소개 ㄱㄱ

그리고 주명이라고 이쁜데 공잘참

 

역시 옳게된 분이라 다 잘하는구만

 

축구는 역시 수중전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