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포켓몬은 가고 짱구의 시대가 열리나? 요즘 인기라는 짱구키링

by 뱀선생 2022. 5. 28.
반응형

 

 

 

이제 포켓몬은 한물가고 짱구키링의 시대가 왔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포켓몬처럼 무작위 뽑기라 자기가 원하는 짱구뽑으려고 엄청 사재기 한다는

아직은 10대들에게 인기가 많은가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랜덤 20종의 키링이라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 갖고싶다  

가격은 개당 2,500원이고 편의점에는 다 파는듯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아트박스 등 다 판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개봉해보면 키링이랑 작은 젤리 7개정도 들어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 ㄷㅋ

 

헐 뭐야 존ㄴㄴㄴㄴㄴ나귀엽다 이런게유행이엇어 나몰래? ㅠㅠㅠㅠㅠ 낼당장 아트박스 지에스 이마트24 가서 샅샅이 뒤져야지.. ㅠㅠㅠㅠ

 

늙은이지만 갖고 싶다...늙은이들한테도 유행하자

 

아 방금 편의점에 있던데 하나살껄ㅋㅋㅋ

 

헐 뭐야 10대들.....늙은이들한테도 이런 유행 알려줘야지 니들끼리만 알고 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첨 알았잖아 키링 너무 귀여운데 나도 사야겠어 지에스부터 간다 

 

나 졸라 열심히 모으고 있자나 ㅋ 아까 세븐가서 다 털어옴걍 후...근데 중복 오지게 나와서 눈물난

 

어디서 파는데

 

이것도 없어서 못팔정도로 많이 나갔는데
쟤도 엄청나가 진짜

 

부리부리대마왕 ㅋㅋㅋ 극장판 비디오 빌려볼 때 재미있었는데.

 

나 이거 파는데 엄청 나가
학생들 난리나 ㅋㅋㅋㅋㅋ

 

키링 필요한데 뭐야 졸귀 ㅠ

 

아무 편의점가면 되는거니??ㅠㅠㅠ진심 너무 갖고싶다

 

우리편의점에 세박스있어 다들 와서 털어가

 

아무 편의점이나 다 파는거야? 낼 또 편의점 가야겠구만ㅠ

 

파자마짱구 갖고시퍼ㅠㅠㅠㅠ

 

아 짱구키링은 못참지ㅠㅠ 파자마짱구 갖고싶다ㅠㅠ

 

방범대원짱구있음 졸귀

 

이거 먹는거도 들어써? 아니면 걍 뽑기만?

 

젤리빈 조금 들었대 한개 2300원

 

이미 산리오랑 짱구만.. 여덣개 뽑음….. 못 멈춰…

 

맞아 당근에서 교환많이하더라고 ㅋㅋㅋㅋㅋㅋ

 

출근길 에 이마트24. 지에스 두곳 들려는데 없어 집에갈때 아트박스 가봐야지

 

헐 우리 편의점 짱구 산리오 둘다 판다 내가 다사야지....

 

이런거 홍보하지마.. 우리지 상전들한테 사다 바쳐야하는데 구하기 더 힘들어진단말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헐 미친......흰둥이랑 유리토끼인형 갖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 근처에 있는 모든 편의점에 다 들어가봤는데 안팔더라 ㅠㅠㅠ 나도 사고 싶다

 

철수 뽑고 싶었는데 봉미선 뽑앗옼ㅋㅋㅋ 그래도 좋음 ㅎㅎㅎㅎ

 

헐 편의점에 파나? 우리조카 신비아파트 처돌이인데 담주 놀러오거든 ㅋㅋㅋㅋ 가봐야겠다

 

아트박스 있다고 해서 집 근처 아트박스 가봤는데 짱구 없고 산리오 만 있어 산리오만 사옴 계산하면서 물어보니 짱구5월달 들어올 예정이 없다고함

 

흙.. 산리오 여러개 묶음 사려고 장바구니에 넣어놨는데 69,000원>85,000원 되는거 실시간으로 목격함😭

 

짱구 확률 미침

 

 

 

 

 

 

 

 

 

 

 

 

 

++++++++++++++++++++++++++++++++++++++++++++ 짱구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29

 

짱구아빠 신형만이 제일좋아하는음식

무더운여름인데 일본냉면 한그릇 보고가세요 짱구아빠 신형만이 짱구데리고 하루쟁일 일본 중화 냉라멘 찾아서 고생고생하다 겨우겨우 먹었던 그 냉라멘 무슨맛일까 궁굼해서 재현해봤습니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27

 

짱구 엄마 데일리룩 패션스타일 소화하기.jpg

ㅊㅊ ㅇㅍㅋㄹㅇ 봉미선 입니다! 누구임? 진짜 내 스타일인데 신형만 만만하게 볼게 아니네 죄다 명품이야 ㄷㄷㄷㄷㄷ 진짜 짱구아빠 능력자네 핏을 걍 요즘처럼빼서 안이쁠수가.... 다른게 쫌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