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음악의 신2 정규방송 편성 1화 웃긴 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5. 6.
반응형

[뱀선생] 음악의 신2 정규방송 편성 1화 웃긴 짤 ㅋㅋㅋㅋ


페이크 다큐멘터리(모큐멘터리, Mock+Documentarymnet)인 mnet 음악의신2~!!!

정규 방송 편성에 성공해서 160506 1화가 방송됐음.

이상민, 김가은, 백영광 기존 멤버에 탁재훈, 엑소, 프로듀스101 연습생, 김흥국, 태양 형 동현배 등등 출연 ㅋㅋㅋ


엄청 레전드 편은 아닌데 종종 터지는 웃음포인트가 몇개 있었음 ㅋ


LTE의 새로운 연습생 김소희, 윤채경 영입 성공!


ㅋㅋㅋㅋㅋ 프로듀스101에서 나오던 김소희, 윤채경 출연.

랩은 힙통령 장문복, 춤은 2am 정진운이 트레이닝 한다고 ㅋㅋㅋㅋ

그룹명은 DIVA를 뛰어넘는 CIVA 씨바 씨씨씨바 ㅋㅋㅋㅋ



대한가수협회 회장, 예능 치트키 김흥국과의 회동


ㅋㅋㅋㅋㅋ 흥켈메 흥궈신 김흥국의 다시 한번 안재욱 결혼식 불참 드립~!!!

그리고 터지는 영광의 탁구공 입발사 ㅋㅋㅋㅋ

경리를 레알 침 맞추는 클라스. 진짜 미친것 같음. 

더럽다고 질색하는 경리 현실 리액션 "진짜 싫어 짜증나" -_-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