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한국인은 이해 못할 손흥민 공항 패션 해외 반응.jpg

by 뱀선생 2022. 5. 25.
반응형

형은 AI Falah 19를 입고 있습니다. 70년대에 우리 아버지가 Xamar에서 입던 부츠컷 청바지입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윙어인가, 아니면 식료품점에 가는 1980년대 아버지인가?

 

 

 

 

 

나는 그가 엄마 청바지와 괴상한 안경을 착용하고 정상인 척하는 것이 좋아

 

 

 

 

 

 

+++++ 토트넘 선수들의 손흥민 패션 평가

도허티, 조하트, 호이비에르, 베일 인터뷰 중

 

 

 

 

진행자 : 토트넘 워스트 패션 센스는?

 

 

 

 

갑자기 입꼬리 씰룩거리는 조하트 ㅋㅋㅋㅋㅋㅋㅋ

 

 

 

 

 

 

 

베일 : 너 왜 웃고있냐 ㅋㅋㅋㅋㅋㅋ

 

 

 

 

 

조하트 : 흥민이가요.. 이상한 옷을 입어요..

 

 

 

 

 

팀 내에서도 유명한지 전부 뒤집어짐 ㅋㅋㅋㅋㅋㅋ

 

 

 

 

 

진행자 : 아니 너 방금 토트넘에서 흥민이가 제일 좋은 사람이라매요;;

 

 

 

 

 

조하트 : 모두가 알고 흥민이도 그 말 알아요 ㅋㅋ

 

 

 

 

 

 

 

뭐 그래도 전 흥민이 스타일 존중합니다.

 

 

 

 

 

근데 걔 패션 진짜 이상해요 ;;

 

 

그리고 그들의 패션

 

 

 

 

 

 

ㅊㅊ ㄷㅋ

 

요런 스타일이 디폴트라 와이드가 이해못할 감성일거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통바지 진짜 질색함ㅋㅋㅋㅋㅋㅋ

 

근데 미국도 이런 성향인지 미국 한류팬들이 자기도 한국스타일처럼 입고 다니고싶은데 여기선 아무도 그렇게 안입는다며 슬퍼하는 글 많이 봄..

 

유럽은 남자들 거의 스키니 입음 상체도 딱맞게입고

 

글로벌 패션브랜드들 옷 보면 답나오지 뭐 ㅋㅋㅋ

쟤들이 못입는거임

지금 잘나가는 명품브랜드에서 저런핏 잘 안나오잖아

캠페인이건 광고건 

 

쟤넨 몸 키우고 몸을 드러내게 붙는 옷 입음 ㅇㅇ
그게 남자답다고 생각해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문화 차인가ㅋㅋㅋㅋㅋㅋ

 

쟤넨 진짜 아래고 위고 다 딱 달라붙는거 입더라 적당히 핏한거 ㄴㄴ 쫄티 스키니 수준으로 붙는거ㅇㅇ 게다가 바지를 좀 내려입음 왜 그러는건데ㅅㅂ

 

와이드핏 일본에서 유행할때, 관광객들이 한국여행오면서도 엄청 입고왔는데 나 그때 진짜 무슨 저런 옷을 입고 다니지 생각했었거든. (와이드핏 일본에서 왔다는 말 아님. 그냥 그 당시 지하철에서 일본사람들만 와이드핏 입고 있었단 말임) 그치만 난 이제 와이드핏 없이는 살수없는 몸이 됐어... . 자기나라 유행이랑 안맞으면 이상해보이는 거 같긴함

 

 

 

 

 

 

+++++++++++++++++++++++++++++++++++++++++++ 손흥민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05

 

오늘자 손흥민이 입은 티셔츠 어디꺼? 의류브랜드 내는듯한 손흥민

NOS7 거꾸로 하면 SON7 갓 생긴 브랜드인스타 계정 6/17 오픈인가봄 손흥민 이모님 인스타에도 올라옴 ㅊㅊ ㄷㅋ 사진 보고 협찬인가 손민수 많이 하겠다 했는데 자기 브랜드구낰ㅋㅋㅋㅋ 예쁨 잘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6396

 

21-22프리미어리그 득점왕된 손흥민 골든부츠수상짤 + 댓글반응

1957/58 - 바비 스미스 - 디비전 1, 36골 1962/63 - 지미 그리브스 - 디비전 1, 37골 1963/64 - 지미 그리브스 - 디비전 1, 35골 1964/65 - 지미 그리브스 - 디비전 1, 29골(블랙번의 앤디 맥커보이와 공동 득점..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