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이승철 일기장 라이브 영상, 웃긴 짤

by 뱀선생 2016. 5. 5.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이승철 일기장 라이브 영상, 웃긴 짤


이번주 라스(라디오스타) 160504 센 놈 위에 더 센 놈 특집.

게스트 이승철, 용감한 형제, 다나, 강인이 출연.

방송에서 잘 볼 수 없었던 이승철 라이브 영상도 볼 수 있었고 강인 디스에 이번주 라스 꿀잼이였음 ㅋㅋㅋㅋ

샤이가이 용형 ㅋㅋㅋㅋ


이승철이 부르는 '일기장'


방송에서 진짜 오랜만에 보는 이승철 라이브.

음색이 진짜 명불허전이구나. 

진짜 예전 mbc 음악캠프 신곡 라이브 듣고 실망했었는데 살아있으시네요.

개인적으로 불새 OST 인연이랑, 청연 OST 서쪽하늘을 참 좋아했는데

(개인적으로 이승철 님은 라이브 형 가수보다는 음원에 훨씬 더 어울리는 가수라는 생각이 있음. 파워보단 음색)

방송에서 요즘 최신버전 라이브 버전 듣고 싶네요.



이승철과 규현의 즉석 듀엣!


대입 입시를 이승철의 열을 세어 보아요로 봤다는 슈퍼 주니어 메인보컬 규현.

그리고 즉석에서 불러주는 이승철 클라스~

그리고 또 눈치없이 끼어드는 강인을 다나가 구해줌. 슈퍼세이브 ㅋㅋㅋㅋ

진짜 다나 없었으면 또 구설수 올랐을지도...



예비군의 아이콘 강인, 한 달에 8번?


ㅋㅋㅋㅋㅋ 강인 = 예비군 ㅋㅋㅋㅋㅋ 예비군, 펀치의 아이콘 강인

김구라 오랜만에 신난 디스 진행 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쎈 라스를 볼 수 있었던 센 놈 특집



다나의 깜짝 고백! 3년째 연애 중?


난방 열사 김부선과 비슷한 스타일인 발렛 열사 다나 ㅋㅋㅋㅋ

주변 사람이 약간 피곤할지 모르지만 불의라고 생각대면 자신의 소신대로 할말하며 밀어붙히는 멋진 캐릭터.

쎈 사람으로는 인정합니다 ㅋㅋㅋ

일반인, 이승철 상대를 가리지 않고 유기견 핵직구 놀랬음. 매력터지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