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선생]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 레알마드리드 VS 맨시티 프리뷰
흐음 드디어 맨시티 빠로서 결전의 챔스 4강 준결승 2차전 레알 마드리드의 원정경기~!!!!!
경기 일정으로는 2016.05.05 새벽 03:45에 진행 됩니다.
이미 1차전 맨시티 홈에서 0:0 무승부가 있었는데 홈에서 이기지 못 했다는 불안거리와 레알의 원정골이 없었다는 위안거리가 있네요 -_-;;;
어쨌거나 기대되는 빅매치인만큼 오랜만에 작성해보는 프리뷰(미리보기, 경기예상)~!!!
참고로 맨시티의 다음 경기는 160509 월요일 00:00시(일요일 밤) 맨시티 VS 아스날 4위 챔스 마지노선 단두대 매치? ㅋㅋㅋ
예상 라인업(선발 출전 명단)
일단 맨시티의 경우
아게로 원톱에
2선은 데브라이너, 야야투레, 나바스
중앙 미드필더에는 페르난두, 페르난지뉴 쌍페빡이 조합 ㅋ
수비진은 클리시, 오타멘디, 콤파니, 사냐
골키퍼는 조 하트.
실바가 없으니까 너무나 부실해보이네;;;;
그냥 콤파니, 조하트가 미친듯이 수비만 하다가 야야투레 세탁골이나 터졌으면 좋겠다 -_-;;;
(후스코어드닷컴에서는 레알의 1:0 승리를 예측)
레알은 출전 논란이 됐던 호날두와 벤제마 둘 중에서 호날두는 출전 가능하다고 전망. 대신 하메스???
경기 전 감독 인터뷰(리액션)
레알 마드리드전을 앞두고 열린 기자 회견에 참여한 시티의 마누엘 펠레그리니 감독과 가엘 클리쉬 선수
마누엘 펠레그리니 감독은 기자 회견을 통해 홈 팀의 모든 선수들이 그들에게 유리한 결과를 확보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펠레그리니 감독은 자신의 팀 또한 레알 마드리드에게 위협을 가할 수 있다며 내일의 대결에서 강한 압박과 막상 막하의 경기를 예상했습니다.
감독은 기자 회견장에서 야야 투레의 부상 회복과 함께 그의 출장을 예견하였지만 다비드 실바와 파블로 자바레타의 결장을 발표했습니다.
펠레그리니: "크리스티아노는 언제나 어려운 선수이다 - 그는 많은 득점을 성공시켰고 여기(베르나베우)에서 6년 동안 선수 생활을 지속하고 있다.
하지만 크리스티아노 호날두가 레알의 전부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우리는 반드시 한 팀으로서 공격과 수비에 임해야 한다. 호날두를 상대하는 것 뿐만이 아니라 레알 마드리드 전체를 상대해야 한다.
우리의 동기는 우리가 한번도 해보지 못했던 결승전에 진출하는 것이다. 그 것도 매우 강한 팀을 상대로 아름다운 경기장에서 말이다. 내일을 위해 매우 중요한 일이다. 왜냐하면 (챔피언스 리그에 대해) 강한 압박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만의 특징과 그들을 이길 수 있는 축구를 가지고 있다.
모든 이들은 자신들의 팀을 신뢰해야 한다 - 우리도 우리 자신의 팀을 믿는다. 그리고 우리다 내일의 경기 90분동안 그 것을 증명할 수 있기를 바란다.
결승전에 진출하려면 우리가 매우 좋은 경기력을 선보여야 한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0-0 무승부로 종료된 지난 일차전에 이어 현재 시티는 다소 약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누엘 펠레그리니 감독은 이번 대회에서 준결승에 진출하기 까지 시티가 걸어온 여정이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으며 그 사실이 밀라노에서의 결승전 진출을 위한 희망을 준다고 믿고 있습니다.
펠레그리니: "시티는 지난 세차례의 시즌동안 원정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왔다. 지난 시즌에 우리는 로마 원정전과 바이에른 원정전 승리를 거뒀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 우리는 특히 PSG 원정전에서 매우 유리한 무승부를 성공시켰고 대회를 지속하고 있다. 우리는 세비야, 키예프, 보루시아와의 원정전에서 홈 팀을 이겼다."
펠레그리니 감독과 함께 기자 회견에 참석한 가엘 클리쉬 선수도 이번 경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발표했습니다.
클리쉬: "클럽에게 매우 중요한 경기이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얼마나 운이 좋은지 잘 알고 있다.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 진출하는 것은 해마다 있는 일이 아니다. 만약 우리가 결승전에 진출한다면 매우 특별한 일이 될 것이다. 우리는 정말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할 것이다 - 매우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경기가 우리가 뛰고 싶은 경기이다. 우리는 내일 결승전에 진출하는 역사를 만들고 싶다."
경기 전 선수 인터뷰(킹갈라?? 좆갈라?? ㅋㅋㅋㅋ)
시티가 자신감을 가지고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 2차전이 펼쳐지는 베르나베우로 향할 것이라고 말한 엘리아큄 망갈라
지난 1차전이 0-0 무승부로 종료된 가운데, 시티의 수비수 엘리아큄 망갈라는 마드리드에게 원정골을 내어주지 않은 것으로 인해 함께 팀 전체가 맡은 역할의 일부를 해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망갈라: "0-0 무승부는 좋은 결과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1차전에서) 좋은 수비를 펼쳤고 그들에게 단 하나의 원정골도 허용하지 않았다. 그 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것이었다.
그 결과는 이번 2차전을 위해 매우 좋은 것이었지만 주말에 있었던 사우스햄튼전 패배는 그렇지 못했다.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하는 경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라는 것과 그들이 홈에서 강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 원정전 (특히 세비야전, PSG전)에서 좋은 결과를 거두었다.
모든 경기가 다르다 하지만 우리에게 기회가 주어졌을 때 반드시 집중하고 좋은 결과를 만들어야 한다."
망갈라는 시티가 유럽 축구에서 꾸준하고 인상적인 발전을 이뤄내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챔피언스 리그의 이와 같은 단계에 진출하는 것이 한 번의 특별한 경우가 아닌 보통의 일이 되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망갈라: "우리의 목표는 챔피언스 리그 우승이다 - 그 것은 언제나 우리의 계획이었다. 우리는 발전을 이루고 있으며 이러한 방식의 경기력을 유지하고 싶어하고 있다.
단지 준결승전 진출에만 머물고 싶지는 않다. 그리고 그 것에 대해 우리가 잘했다고 생각하고 싶지도 않다 - 우리는 더 높은 것을 원하고 있다. 우리는 결승전 진출을 원하고 있다 그리고 그 야망에 매우 가까이 다가갔다.
우리가 지금까지 이룬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다.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전에서 뛴다는 것과 결승전 진출에 대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 그리고 더 나가 대회의 우승 트로피를 차지한다는 것은 모든 선수들에게 매우 특별한 일이다.
우리 모두에게 그리고 나의 경력에도 매우 중요한 순간이다. 무언가 매우 특별한 것이다."
감독 & 선수 1차전 후 코멘트
조 하트: "우리는 베르나베우에서의 2차전을 위한 좋은 발판을 마련했다. 우리는 준비가 되어있다.
우리에게는 대단한 팀이 있고 모든 선수들이 좋은 체력을 유지하고 있다."
가레스 베일: "그 전에도 시티를 상대한 적이 있었다. 그들은 정말 강한 팀이다. 하지만 그 것은 우리도 마찬가지다. 준결승전은 2차전을 위한 만반의 태세를 갖추었다.
현재 우리의 팀이 지난 2014년 챔피언스 리그를 우승했을 때의 팀보다 더욱 성숙한 팀이라 생각한다. 시티전에서 보여주었던 것 처럼 우리에게는 더 많은 경험이 있다."
마누엘 펠레그리니 (시티): "레알 마드리드의 결승 진출 예정팀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우리에게도 똑같은 기회가 있다. 레알은 1차전을 원정에서 치르는 이점을 가졌다 - 그들은 경기의 흐름을 주도하려고 시도했다.
하지만 우리가 원정 경기를 홈 경기처럼 치를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세비야와 PSG를 상대한 원정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
지네딘 지단 (레알 마드리드): "원정 골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 좋은 결과였다. 우리가 가졌던 찬스를 통해 득점을 성공시켰으면 좋아겠지만 하지만 우리는 그 것에 대해 걱정하지는 않는다.
2차전에서도 50대 50의 경기가 될 것이다.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다. 우리는 충분한 휴식을 취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