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가라! 버즈2! 5월 20일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커버 패키지

by 뱀선생 2022. 5. 19.
반응형

 

 

샘숭놈들 버즈케이스 포켓몬 몬스터볼도 나오네 ㅋㅋㅋ

마케팅이다. 이건 나에게 필요없다 생각해도 아이디어 디자인 실제처럼 너무 잘 뽑은듯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호환 가능합니다.

포켓몬 몬스터볼 속 나의 버즈

몬스터볼 디자인의 커버가 갤럭시 버즈 시리즈를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버즈가 더 돋보이겠다. 저거 있으면 나도 던져보고 싶어......

 

 

 

랜덤으로 만나게 될 포켓몬 스티커로
나만의 버즈를 꾸며보세요

랜덤으로 나오는 버즈 꾸미기용 스티커로 나의 포켓몬 버즈를 꾸며보세요.

 

안에는 저렇게 스티커 붙일 수 있는듯 ㅋㅋㅋ 포켓몬이 나오지 않을테니 대신 스티커라도 붙이라는 거냐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소장욕구 생긴다..

근데 실사용감은 확실히 떨어지긴 할듯.... 

버즈2 라이브 케잉스 호환된다니 난리날듯 ㅋㅋㅋ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6363

 

5월 20일 갤럭시Z플립3 포켓몬 에디션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아직 포켓몬 열풍 이번엔 삼성 갤럭시 플립 에디션이다! 2022.05.22(금) Coming Soon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포켓몬 에디션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도감까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ㅇㅍㅋㄹㅇ

 

 

이놈들 또 뇌절하네 하고 들어왔는데 막상보니 존나 탐나게 생겼네

 

나도 무표정하게 들어와서 시발 몬스터볼 다뒤졌다 하고 링크 넘어가는중
이거 쓰고 바로가야지

 

이거 버즈프로는 안됨?

 

시발련들 인질이 제법 센데

 

아 왜 버즈 플러스는 안 해주는건데!!!

버즈 플러스가 제일 많이 팔렸다며!!!!!!!!!!!!!!!!!!!!!!!!!!!!!!!!!

 

일진들 새로운 장난감이네

 

이거 케이스만 따로 파는건가? 패키지면 버즈2도 사야하는건가?

 

이거 케이스는 탐나네 ㅋㅋㅋㅋ

 

포덕들 홀래벌덕 들어온다

 

조카가 던져서 사라진 버즈 찾기 시작됨

 

샘숭 디자인팀에 무슨 일이??
갤플립부터 시작해서 악세사리 디자인 존나 잘뽑네

 

이쁜데 존나 불편할듯...저 크기를 주머니에 어떻게 넣고 다녀

 

이쁘긴 한데 난 버즈 라이브고 주머니 넣기 너무 불편해보여ㅠ

 

뇌절일줄 알고 들어왔는데 왜 이쁘냐

 

이런건 실제로 사용하기엔 불편해서 그냥 관상용으로 적절한 듯

 

컴퓨터 책상에 올려두는 용도로 써야할듯

 

어제 핫딜로 올라온 버즈2 샀다고~

 

아 오픈형 아니면 못쓰는데 진짜 탐나네...

 

버즈 플러스 너무 좋은데 2년써서 그런지 왼쪽 배터리가 맛이 갔다....

 

던지면 어떤 포켓몬 나오나요?

 

선착순 판매인건가

 

ㅂㅅ들 이딴 걸로 물타기 하려고 하네 싶었는데 ㅈㄴ 갖고 싶다

 

역시 감성의 갤럭시

 

애 키우는집은 저거사면 박살날듯

 

가방없으면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민망할듯

 

낭만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