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유용한 꿀팁 - 원덬이 유용하게 썼던 포장방식

by 뱀선생 2022. 5. 18.
반응형





단추이용하는 선물포장과 병 들때 쓰는 포장

 

 

 

ㅊㅊ ㄷㅋ

 

 

오오오 이런 아이디어 너무 좋다 고마워!

 

단추 선물포장 ㅅ 병포장은 내가 들고가다 깨뜨릴 확률 99

 

이렇게 예쁘게 포장해서 선물하면 주는 사람도 기분 좋을 것 같다 원덬 알려줘서 고마워

 

우와신기하다ㅋㅋㅋㅋ

 

병 포장법 진짜 신기하다ㅎㅎ

 

밑에꺼는 수박드는 끈이네 ㅎㅎ

 

ㅅ 우리집에 저런 실 있더라 써봐야지 

 

봐도 머리속에 안 그려져 으어

 

포장 너무 귀엽다

 

뭐야 마술쓰지마요

 

ㅅ 레트로 편지봉투 느낌난다

 

해봤는데 병은 바닥이 고정 안됨 x자가 바닥을 받치는데 원형이라 없어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