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스압] 신세경이 만든 고퀄 애프터눈 티세트.jpg

by 뱀선생 2022. 5. 16.
반응형

[스압] 신세경이 만든 고퀄 애프터눈 티세트.jpg

 

 

와우 ㅋㅋㅋㅋ 진짜 실력이 난리나는듯....

저런 실력이면 신세경 이름걸고 빵집이나 까페 차리면 대박날듯...

가족이나 주변 친한사람들을 위해 저렇게 차리는 것도 쉽지 않는 일인데 솔직히 ㅋㅋㅋ

실력도 좋고 얼굴도 이쁘고 누구랑 결혼할까나.... 신세경도 결혼 적령기 나이던데? ㅋㅋㅋ

 

 

 

 

 

 

 

 

 

 

 

 

 

 

 

 

 

 

 

 

 

 

 

 

 

 

 

 

 

 

 

 

 

 

 

 

 

 

 

 

 

 

 

 

 

 

 

 

 

 

 

 

 

 

 

 

 

 

 

 

 

 

 

 

 

 

 

 

 

 

 

 

 

 

 

 

https://youtu.be/07A1ebEE09c

 

 

 

ㅊㅊ ㅇㅍㅋㄹㅇ

 

여초에서 저거 뽐내는 거 아니냐, 보여주려고 하는 거 아니냐고 하는 사람들 있더라구요.
그런데 저정도 실력이면 뽐내도 되는 거고, 보여줘도 되는 거에요.
본인이 땀흘려 노력하고 공부하며 얻은 실력이 고스란히 나와있는데.

 

미모가 본체임

 

저 외모에 저정도 여자여자하면 누가 결혼하려나

 

빵도 잘하고 플레이팅도 잘하네 ㄷㄷ

 

요리까지 잘하네...사랑스러울수밖에없다

 

ㄹㅇ 이정도면 취미가 아니라 재주다 재주
요새 육룡이나르샤 정주행중이다 분아

 

세상혼자사는 기분드실듯 ㅈㄴ이쁨진짜

 

이 누나는 다른 흔히다 흔한 여캠들과 달리 조명도 없는데 외모가 ㅋㅋㅋㅋ 역시 연예인이라

 

식당 차려도 되겠는데 ㄷㄷ

 

세경씨 이제 보니 손재주 있는 사람이네

 

진짜 여신님 빵집 ㄷㄷ

 

이런거 자랑할거면 빵집이나 차리던가
내가 셔터맨하게

 

 신세경이 무슨죄를 지었길래..;;

 

타르트 만드는 게 장난이 아닌데...

 

오 버터 아낌없이 썼나보네 스콘 맛있겠다

 

완벽한 여자여

 

납품 받아오는 브랜드 빵집들 존나 싸구려 단맛만 나서
빵 케익 좋아하는데도 저런건 개씹불호 하는데
수제는 맛있어 비네

 

 

다른 요리도 그렇겠지만 제과제빵은 계량 존나 중요시하던데

 

저기가 영국이야 집이야 ㄷㄷ

 

호텔 티타임 브런치도 저 정도는 안나온다
팔면 7~8만원은 너끈한 퀄리티네 ㄷㄷ

 

와 호텔에서 팔아도 되것다

 

신세경 유튜브 단점) 얼굴이 거의 안나옴 ㅋㅋ

 

난 티세트라기에 도예라도 하는 줄 알았네. 디저트 세트라고 바꿔야 될 듯...

 

저거 만들면서 처음엔 실패도 많이 했을텐데 그래도 결국 저 경지까지 오른 걸 보니 노력 많이 하셨네

 

저렇게 다양한걸 잘 만들기까지 대단하네. 난 저 중 그나마 샌드위치, 스콘이나 할줄 알지 그것도 스콘 손반죽은 번거로워서 기계 반죽하는데. 안 그래도 2년만에 최근 3종류 구웠는데 너무 간만이라 버벅댔지만 존맛이었음. 귀찮아서 그냥 사먹는 편이지만 한번 하면 뿌듯하긴 하더라ㅋ

 

와 유튜브초기에는 이렇게 저렇게 들쭉날쭉했는데
이제는 진짜 팔아도 될정도로 멋드러지게 만드넹. 멋있당!!
근데 저거 딸기 티세트 먹어보고 싶네 ㅋㅋㅋ

 

세경님도 제빵세트는 다이소꺼 쓰시네...저 기름붓포함 틀이랑 다 다이소에서 파는거임 ㅋㅋ (얼마전에 삼)

 

 

 

 

 

 

 

 

 

 

 

https://youtu.be/07A1ebEE09c

https://namu.wiki/w/%EC%8B%A0%EC%84%B8%EA%B2%BD

 

신세경 - 나무위키

▲1997년 일곱 살 신세경. 호주 여행 중 호텔로비 코알라 인형과 함께 '세경(世炅)'이라는 이름은 큰아버지가 지어주신 이름으로, '세상의 빛'이라는 뜻이다. 초등학교 5학년 때 현재 키로 자라서,

namu.wik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