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AI가 소설 고증을 바탕으로 그린 해리포터 등장인물들 외모...JPG

by 뱀선생 2022. 5. 16.
반응형

# 드레이코 말포이 : 매우 창백한 각진 얼굴, 차가운 회색 눈, 백금발(잘생겼다거나 못생겼다는 언급이 없음)

 

 

# 루시우스 말포이(드레이코 아빠, 30대후반 / 40대 초반) : 차가운 회색 눈, 굉장히 창백함, 백금발, 각진얼굴

 

 

 

# 나르시사 말포이(드레이코 엄마, 30대후반 / 40대 초반) : 긴 금발 , "미인", "똥냄새를 맡은 듯한 표정", "푸른 눈, 아주 창백함, 블랙 가문 특유의 거만한 미모"

 

 

 

# 벨라트릭스 레스트렝 (40대 중반) : 윤기있고 숱이 많은 흑발, 선명한 턱선, 속쌍커풀, 얇은 입술, 오랜 감금 생활로 인해 수척함, 젊은 시절의 미모의 흔적이 아직 군데군데 남아있음.

 

 

 

# 아거스 필치 (나이 미상) : 색이 옅은 툭 튀어나온 눈, 홀쭉한 뺨, 창백한 안색 (군데군데 탈모)

 

 

 

# 버넌 더즐리 (30대 중후반) : 크고 우람한 체구, 숱이 많은 흑발, 바다코끼리같은 콧수염, 짙은 눈, 짧은 목, 작고 날카로운 눈

 

 

 

# 피튜니아 더즐리 (30대 중후반) : 말상, 보통 사람보다 두 배는 긴 목, 크고 옅은 색깔의 눈, 금발 (예쁘다거나 못생겼다는 묘사가 없음)

 

 

 

# 더들리 더즐리 : 금발, 작고 푸른 눈, 심각한 비만, "가발을 쓴 돼지"처럼 생겼다고 언급

 

 

 

# 피터 페티그루 (30대 중반) : 크기가 작은 푸른색 눈, 지저분하고 쥐같은 피부, 뾰족한 코, 탈모가 시작된 숱이 적고 헝클어진 탈색 머리, 스트레스로 인한 급격한 체중 감소, 쥐와 닮은 용모

 

 

 

# 세베루스 스네이프 (38세) : 마른 체구, 삐뚤빼뚤한 노란색 치아, 큰 매부리코, 누런 빛이 도는 피부, 짙은 / 검은색 눈, 어깨까지 오는 기름진 흑발

 

 

 

# 릴리 포터 (해리엄마, 21세) : 밝은 녹색 눈, 미인, 어깨까지 오는 숱 많은 짙은 적발

 

 

 

# 시리우스 블랙 (30대 중후반) : 긴 흑발, 회색 눈, "고귀하게 생긴 미남", 흰 피부

 

 

 

# 리머스 루핀 (30대 중후반) : 군데군데 새치가 나있는 밝은 갈색 머리, 지속된 변신으로 인한 주름 및 노화의 흔적, 어디가 지쳐있거나 아파보인다.

 

 

 

 

 

 

 

# 루나 러브굿 : 제멋대로 뻗친 금발, 툭 튀어나온 은색 눈, 항상 놀란 표정, 희미한 눈썹

 

 

 

# 네빌 롱바텀 : 튀어나온 앞니, 둥그스름한 얼굴, 통통한 체구, 금발

 

 

 

# 길더로이 록하트(20대 후반) : "특징없는 미남", 밝은 푸른색 눈, 웨이브 진 금발, 가지런한 하얀 치아

 

 

 

# 플뢰르 들라쿠르 : 은발, 짙은 푸른색 눈, 굉장한 미녀, 날씬함

 

 

 

# 빅토르 크룸 : 마른 체형, 장신, 긴 매부리코, 맹금류 같은 외모, 숱이 많은 눈썹, 기분 나빠 보이는 표정

 

 

 

# 세드릭 디고리 : 대단한 미남, 뚜렷한 이목구비, 흑발, 회색눈

 

 

 

# 빌 위즐리(20대 중반) : 적색 머리, 미남, 홀쭉함, 푸른 눈

 

 

 

# 위즐리 쌍둥이 : 갈색 눈, 얼굴에 주근깨, 밝은 적색 머리

 

 

 

# 론 위즐리 : 기다란 코, 푸른 눈, 창백하고 주근깨 많은 얼굴, 밝은 적색머리, 마른체형

 

 

# 지니 위즐리 : 예쁨, 얼굴 전체에 주근깨, 갈색 눈, 밝은 적색머리

 

 

 

# 초 챙 : 윤기나는 긴 멀, 코에 주근깨, 예쁨

 

 

 

# 볼드모트 (71세) : 붉은 눈, 고양이와 비슷한 눈동자, 백묵처럼 흰 피부, 해골바가지 얼굴, 뱀과 비슷한 콧구멍

 

 

 

# 톰 리들 (젊은 시절의 볼드모트) : 미남, 짙은 눈, 흑발

 

 

 

ㅊㅊ ㄷㅋ

 

세드릭은 영화가 몇만배 낫네 저건 아니지

 

톰리들 미친 역시 세계관 최고미남

 

시리우스 블랙 존잘.. 근데 영화에서는 왜 ㅜㅜ

 

지니 영화상 헤르미온느 닮았엌ㅋㅋㅋ

 

필치... 똑같네

 

톰리들 걍 저얼굴로 살지 왜 하필..볼드모트가 됐누...

 

록허트 뭔일이야 ㅅㅂ 나라도 저 미소에 홀려서 속았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톰리들도 개잘생겼다

 

톰리들 사실상 해리포터에서 제일 존잘남이잖어ㅋㅋㅋㅋㅋㅋㅋㅋ 책에 진짜 잘생긴 외모라고 존나 자주 언급됨

 

이 사이트로 들어가봤는데 뭔가 기존 이미지 사진 가져와 합성하는? 그런 스타일인듯 내가 이용방법을 몰라 그런걸 수도 있는데 단순히 소설 속 외모 묘사로 그려진 게 아닌 거 같단 생각이 ㅋㅋㅋㅋㅋ

 

와.. 난 인공지능이 저렇게 그림을 잘그리면 내가 그림을 그릴 필요가없는거같다는 충격을 받고감..

 

초챙보니까 넘 아쉽다 캐스팅좀 잘하지

 

톰리들은,,,얼굴로 세계재패했겠는데 대체왜ㅜㅜㅜㅜ

 

아닌캐릭터도 있긴하지만 영화캐스팅이랑 꽤 닮은 그림 많네

 

몇명은 배우랑 찰떡이네

 

피터 페티그루는 내가 소설 볼 때 상상했던 이미지다ㅋㅋㅋ

 

빌위즐리 베네딕트컴버배치아님? 닮았닼ㅋㅋ

 

말포인 톰펠튼이 그냥 하드캐리했네

 

톰리들 미친ㅋㅋ 근데 톰리들은 영화에서도 존잘생ㅜ 내적 첫사랑임ㅋㅋㅋ 그 배우 뭐하고있으려나

 

스네이프가 피부에 누런빛이 도는이유는 마법약 이것저것 마셔보다가 간에 무리가서 그런가?

 

헤르미온느랑 해리도 있음

와 빌 위즐리 진짜 취저다;;; 들라쿠르 블랙 빌위즐리 ㄹㅇ 계속 눈이 가

 

Ai 베이스 툴로 팬이 그린거래

 

영국덬인데 영국에 다 있는듯한 얼굴 같기는하닼ㅋㅋㅋㅋ

 

톰 리들은 누가 그려도 존잘이다... 왜 저얼굴을 버린거야..

 

이거 예전에 팬아터가 그린거라고 본거같은데 ai였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