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시즌3 윤시윤 새멤버 합류 편 웃긴 짤

by 뱀선생 2016. 5. 2.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시즌3 윤시윤 새멤버 합류 편 웃긴 짤


1박 2일 442회 160501 봄 여행 주간 특집 및 새 멤버 맞이 특집.

하차한 멤버인 김주혁의 뒤를 이어 새 멤버로 배우 윤시윤이 들어오게 됐음 ㅋㅋㅋ

인수인계하러 나왔다는 구탱이형 의리 ㅠㅠ



김주혁, 새 멤버 인수인계하러 탈 쓰고 왔다


크으~ 1박2일 멤버들 의리 클라스보소 ㅜㅜ

진짜 탈 쓰고 나왔을 때 깜짝 놀랐음. 윤시윤인것 치고는 뭔가 이상한데?? 

진짜 저 탈 쓰고 연기하시는 분이 온건가 생각했음 ㅋㅋㅋㅋ


진짜 하차 번복하고 다시 합류한다고 선언했으면 레전드였을텐데

어쨌거나 김주혁 구탱이횽의 의리를 엿볼 수 있는 장면이였음.

도데체 왜 하차를 안시켜주는거야? 투덜투덜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무도 김제동처럼 조커 역활로 자주 출연했으면 좋겠음 ㅋ

이멤버 리멤버~~



새 멤버 윤시윤 집 습격, 소금물 신고식


역시 1박2일 전통의 신고식은 집 습격과 소금물 ㅋㅋㅋ


김종민, ´팬티 찾았어요´ 실사판


윤시윤 팬티들고 빵터졌네. 

하이킥 신세경 준혁학생~팬티찾았어요 실사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시윤, 팬티 들고 ˝특히 앞이 좀 늘어나 있죠?˝


윤시윤 군대가기전에 맨발의 친구들에서 강호동과 윤종신에게 예능을 배워서 그런가 센스가 ㅋㅋㅋ

팬티 앞이 좀 늘어나 있다는 뜬금터지는 19금 므흣한 섹드립을 날리질 않나

아직까지는 종 잡을 수 없는 독특한 캐릭터 ㅋㅋㅋㅋ


그런데 막내가 아니라서 정준영과 관계를 어떻게 할까 궁금해진다.

둘이 어울릴 수가 있을까? 

첫날에 윤시윤은 해병대 전역 2개월차 예의바르고 패기 넘치는 캐릭터라면 

정준영은 꾀부리면서 형들 잡아먹는 능구렁이 동생 캐릭터인데 이 조합을 어이할꼬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