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6 51회 웃긴 짤 및 정보

by 뱀선생 2016. 5. 1.
반응형

[뱀선생]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6 51회 웃긴 짤 및 정보


마리텔 1주년 특집 이번주 게스트

이경규, 김구라, 양정원, 태양, 이상혁


이경규 : 꽃방

김구라 : 와인방, 이승철, 차오루

양정원 : 필라테스

태양 : 미용실

이상혁 : 스케이팅


양정원, 운동 뒤태에 채팅창 감격~ '너의 숨소리가 들려'



집에서 할 수 있는 필라테스 운동법


1. 풋워크 집에서 하기

벽에 등과 엉덩이를 댄 상태에서 상체를 세우고 무릎을 굽히며 운동

등을 벽에 닥 붙인 상태에서 발과 발 사이를 발 하나가 들어갈 정도로 벌린다.

뒷꿈치를 든 상태에서 상체를 세우고 요추가 약간 떠 있는 상태를 유지하며 그대로 내려간다.

허벅지가 터질것 같은 느낌이 들어야 된다고 함.


2. 사이드 스플릿 집에서 하기

걸레질을 발로 하는 것을 응용해서 사이드 스플릿.

오른발은 중심을 꽉 쥐고 있는 상태에서 왼발(걸레)을 쭉 뻗는다.

허벅지 안쪽 근육에 힘주면서 쭉 당겨준다.

이걸 스케이트 타듯이 스이드 스플릿 반복


3. 타이트 스크레치 집에서 하기

문 손잡이에 세라 밴드(스포츠 밴드)를 한 바퀴 돌려서 짱짱하게 잡는다.

무릎을 꿇고 엉덩이와 허벅지 안쪽 내전근에 힘준 상태에서

숨을 내쉬면서 상체를 뒤로 쭉 뻗었다가 제자리.



태양 쌤의 송혜교 앞머리 집에서 자르는 방법


송혜교 뱅헤어

이마에서 2cm 위부터 앞머리를 내리는 게 포인트. 헤어밴드를 가이드 라인을 삼아 앞머리 선을 잘라주면 됨.


공기감 있게 층 내기

1. 빽콤 후 남아있는 머리카락을 아래로 쓸어내리듯 자른다.

2. 돌돌 머리를 말아 올린 후 살짝 누르듯 가볍게 가위질



태양 썜의 아이 머리카락 셀프로 잘라주는 팁


보통 아기들은 폭이 넓은 미들 뱅(이마에서 4cm 위부터 앞머리를 내려주는 스타일)으로 자르면 정말 귀엽다고...



이경규, "안 들려요?" 송출 에러로 졸지에 타임워프!


백종원 이후로 5연승 골드 멤버에 도전하는 킹경규 ㅋㅋㅋㅋ

하지만 방송 사고로 인해 시망각 ㅜㅜ

거기에 형 저도 남자였어요 하면서 양정원 방으로 떠나는 남성 시청자들 ㅋㅋㅋㅋㅋ



김구라, '와알못' 탄로! 차오루 이승철과 와인 컨텐츠~


ㅋㅋㅋㅋㅋ 와인 따는 방법과 마시는 법을 알려주는 김구라 방 이승철.

하지만 레알 소몰리에 전문가 앞에서는 망신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