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유머 - 이해리 결혼 발표후, 강민경 플레이리스트

by 뱀선생 2022. 5. 11.
반응형

 




축가 연습인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퀄의 축가가 나올 것 같다~~~~~~~~~~~~~~~~~~

 

 

+댓 추가

 

 

 

 

 

 

 


 

 

 

 
여성 듀오 다비치 멤버 이해리가 결혼한다.

11일 가요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해리는 최근 교제 중인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다. 결혼식 시기는 오는 7월로 잡았다. 이에 앞서 이해리는 지인들에게 결혼 소식을 속속 전하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985년생인 이해리는 2008년 강민경과 함께 결성한 듀오 다비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다비치 멤버로 활동하며 ‘미워도 사랑하니까’, ‘8282’, ‘거북이’, ‘사랑과 전쟁’,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켰다.

이해리는 다비치 멤버 중 처음으로 결혼한다. 또 다른 멤버 강민경은 아직 미혼이다.

이해리가 결혼을 앞둔 가운데 다비치는 오는 16일 새 미니앨범 ‘시즌 노트’(Season Note)를 발매한다. 지난해 12월 싱글 ‘매일 크리스마스’를 낸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ㅊㅊ ㄷㅋ

 

 

 

 

비연예인 연인?!!!강민경 은퇴했나봐(넝담임)해리언니 행복하세요

 

저번에 이해리 결혼하면 강민경이 꺼져줄게 잘살아 불러준댔는데... 기대한다...

개웃긴다 진심 나 직캠 기다려

 

강밍경씨 축가부르면서 운다에 제 손목을 걸겠어요

 

헐 ㅊㅋㅊㅋ 강밍경 브이로그에 이제 형부도 나오려나ㅋㅋㅋ 재밌겠다

 

둘이 같이 살 줄 알았더니 떼잉ㅋㅋㅋㅋ추카추카ㅋㅋㅋ

 

어머 ㅊㅋㅊㅋ 강민경 언니랑 순장하고 싶다고 했는데 그꿈은 못 이루겠네 아이고야

 

와 ㅊㅋㅊㅋ👏🎉 근데 이름 보자마자 강민경부터 생각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대박 해리신 축하축하ㅠㅠㅠㅠ 와중에 강민경 우는거 아니냐고 걱정하면서 들어왔는데 바로 꺼져줄게 잘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근데 진짜 축가는 강민경이 할 수도 있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언니 잘살아야해요 ㅊㅋㅊㅋ 개그듀오 영원해야해 ㅋㅋ

 

결혼식장에서 강민경 저주의 축가 부르는 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분 무사하세요 

 

아니 강민경 어떡해..........하면서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 다 똑같은 맘이였군 ㅋㅋㅋㅋㅋ 강민경 오열할거 같은데?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강민경은 진짜 이해리 없으면 못살수준의 껌딱지더만 암튼 결혼 추카추카 ㅠㅠㅋㅋㅋ

 

강민경 어카냑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해툐

 

근데 강민경한테도 뭔가 또 다른 가족이 생긴거 같은 느낌일거 같아ㅋㅋ 행복하길!

 

꺼져줄게잘살아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코동은 무슨 뜻일까 다비치 코딩 동아리?

 

꺼져줄게잘살아 축가 각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기사보자마자 그럼 강민경은?!!이 생각 먼저 들었는뎈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