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전효성, 경리 편 웃긴 짤

by 뱀선생 2016. 5. 1.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전효성, 경리 편 웃긴 짤


jtbc 예능인 아는 형님 22회 160430

출연 게스트로는 자칭 초초초 베이글녀 전효성, 초초초 섹시녀 경리 ㅋㅋㅋㅋㅋ

오늘도 약빤 드립이 쏟아지는데 기대 했던것 보다 좀 약해서 별로 였음.


초초초 베이글녀 전효성?! 민경훈 "왜 베이글이야?" (순진무구)


ㅋㅋㅋㅋ 아저씨들의 짓궂은 농담에 멘탈붕괴.

음란마귀 낀 섹드립들 ㅋㅋㅋㅋ

과연 누가 먼저 입을 뗄것인가!!!! 소름 돋게 쿨한 이수근의 쏘리 ㅋㅋㅋㅋ



전효성&경리, "오늘 베이글 확인하는 거야?"


전효성의 이상형 1위 민경훈 ㅋㅋㅋㅋ

바로 전화번호 주고 가라는 민경훈 센스 ㅋㅋㅋㅋ

경훈이는 오늘 베이글 확인 할 수 있는 거야? 라는 섹드립을 날린 경리 클라스~

민경훈이 경리 섹시한 모습도 확인 할 수 있냐는 조금 위험한 드립을 날리자 바로 강호동의 수습.

근데 녹음 기능 쓸 줄 몰라 ㅋㅋㅋㅋㅋㅋ



전효성, 남자 입장에서의 섹시는 몸매가 아니다? 에이~다 알면서! (새침)


전효성의 가장 섹시한 부분은? 

두뇌 풀가동하지만 입으로 말은 하지 못한다?!

(평소 여자 게스트나오면 다 말하면서 왜 전효성이 나오니 슴가라고 말을 하지 못하니 ㅜㅜ)

역으로 질문을 받은 전효성

전효성, 남자는 몸매에서 섹시함을 못 느낀다? 에이~다 알면서!



경리 돌직구! "낮이고 밤이고 따지지 않죠!" 혈기 왕성한(?) 신혼♡


신혼 인사이드 첫 주자는 김희철 

막무가내로 찾아온 시누이 전효성 미친 애드리브! 

경리와 전효성의 19금 돌직구에 김희철 몹시 당황...

진짜 엉망진창 무근본 드립 꽁트 ㅋㅋㅋㅋ

전효성 아는 형님 진짜 애청자인지 이수근 얼레리꼴레리 같이 드립치고 서장훈한테 신소율 전부인 무근본 드립 ㅋㅋㅋ

이수근 시어머니 상황극하면서 계속 경리 포옹하려고 하는거 엄청 웃겼음 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생각보다 꿀잼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요즘 가장 막나가며 웃기는 예능인 아는 형님 ㅋㅋㅋㅋㅋ

다음주는 프로듀스101이 나온다고 하네요. 아이오아이 IOI라고 하던가?? 신인이 재미있으려나 모르겠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