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유머 - 시골 깡촌에서 절대 경찰하지마라

by 뱀선생 2022. 5. 6.
반응형







 





































 







 

























ㅊㅊ ㄷㅋ

 

 

 


우순경 ㅋㅋㅋㅋㅋㅋㅋ 우디 시벌 ㅋㅋㅋ

 

트와이스 다현부터 주작일 줄 알았닼ㅋㅋㅋㅋㅋㅋ

 

아니 막줄까지 잘살고있는데? 하고 열심히 읽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ㅋㅋㅋ미친ㅋㅋㅋㅋ 3번 군인이랑 호형호제는 저기서 누구 캐릭터인거야?? ㅋㅋㅋㅋㅋㅋ

 

와 미쳤다 k패치 토이스토리여 ㅋㅋㅋㅋㅋㅋ 와 짤 안봤으면 ㄹㅇ 이라고 믿고 창 끌뻔 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 사진 보고 나서 다시 읽으니까 웃기닼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친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인터넷 썰글 함부로 믿으면 안됨 소설가들 존많

 

와 제발 소설 써줬으면 ㅅㅂ 우순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력 도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묘하게 왜캐 현실적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 우순경 우디 나 토이스토리 짱팬인데 이제야 이해함

 

이번에 버즈 솔로무비 나오더만ㅋㅋㅋㅋㅋㅋ

 

사진에서 카우보이 모자 쓴 애가 우디=우순경
위에 등장인물들은 다 장난감들 얘기임 특히 마지막에 나오는 버즈는 우디 왼쪽 우주조종사 인형으로 우디와 라이벌 장난감 캐임

 

와 ㅋㅋㅋㅋㅋ 천재냐 ㅋㅋㅋㅋㅋㅋㅋ 담달에 마지막 정신병자가 주인공인 영화 나오는데 고도의 홍보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앀ㅋㅋㅋㅋ 나 좀아까 우디가 버즈 창밖으로 밀어내는 사고치는 거까지 보고 있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 미친다

 

암만 시골이라도 돼지까지 풀어놓는 곳이 있나 했더니만

 

우순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중간부터 드립인가 했는데 그래도 재미있어서 정독함ㅋ

 

시골에서 닥스훈트도 기르나? 하고 읽고 있었는데 ㅁㅊㅋㅋㅋ

 

하 시밬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읽다가 다 알고보니

돼지.. 닥스훈트.. 중년부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시그널을 보네였네

또래 여자아이는 보핍 말하는건가?

 

2번의 저 여자 피부가 도자기일듯

 

나 진짜 진지하게 읽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정독했잖아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댓글보고 눈치챘어 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고 어이없는 놈일셐ㅋㅋㅋㅋㅋ

 

ㅅㅂ 나 전남친 우씨에 경찰이라 존나 .....???? 하면서봄 ㅋㅋㅋㅋㅋㅋㅋㅋ

 

뙈악볕부터 응?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