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러스한 한국의 흔한 애엄마 인싸 배우 이미도 인스타 사진 모음 ㅋ

by 뱀선생 2022. 5. 4.
반응형

유머러스한 한국의 흔한 애엄마 인싸 배우 이미도 인스타 사진 모음 ㅋ

 

 

사진은 다 남편이 찍어줬나봄.

이미도 아이와 함께한 가족사진 ㅋㅋㅋ

 

윾쾌하누

재미있게 사시네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아들도 커서 보면 재밋을 긋

 

정주리인줄 알았네

 

순간 슬의생 전미도랑 했갈렸네

 

애기 귀여웡

엄마 역동적인거보소 ㅋㅋㅋㅋ

 

인스타 가봤는데 진짜 개유쾌함 ㅋㅋㅋㅋㅋㅋ

 

애가 사진 찍을줄 아네ㅋㅋ

 

자기관리 운동 빡세게 하시나 몸매도 진짜 좋으심

 

전우치에서 술 따르는 궁녀역으로 나왔던 분이네

 

나 이거 예전에 그냥 유쾌한 일반인 인줄 알았는데 배우였음?ㅋㅋ 재미도있는데 운동능력도 좋으신듯

 

부당거래 이동석 아내역이 이미도 배우였더라. 큰 충격

 

애기 크면 씹인싸일듯

 

 

출처 : https://www.fmkorea.com/458464116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