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임요환, 김가연 결혼식 에피소드 짤

by 뱀선생 2016. 4. 29.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임요환, 김가연 결혼식 에피소드, 웃긴 짤방


해피 투게더 446회 160428 신랑 특집 편

게스트 : 김원준, 이응결, 임요환, 박영진

네이버 tv캐스트 보니까 거의 임요환, 김가연 커플 스토리가 주로 방송된듯 ㅋㅋㅋㅋ

악플러도 박명수도 꼼짝 못하는 김가연의 ㅎㄷㄷ한 포스.


임요환, "결혼식 날짜, 사회 유재석 스케줄 맞춰서 결정"


어버이날 결혼하는 임요환, 김가연 부부 ㅋㅋㅋㅋㅋ

5월 8일 어버이날에 결혼하는 이유로 그때야 유재석 사회보는 스케줄이 된다고 ㅋㅋㅋㅋㅋ

결혼식 날짜가 사회자 스케줄에 따라 맞춰지는 신개념 결혼식.

니 스케쥴에 맞추기로 했어 ㅋㅋㅋ

처음보는 김가연에게 메세지로도 지린 전현무 -_-;;;



임요한, "김가연, 결혼식에 몸만 오라고"


임요환 같이 딴짓 안하는 남자 알아보고 잡아서 내조 잘하는 김기연 님 ㅎㄷㄷ

자기는 내 결혼식에 몸만 와줘. 모든건 내가 정한다. 넌 따라오기만 해라.



임요환, "김가연과 결혼, 장인어른 반대 심했다"


완전 임요환, 김가연 커플 결혼, 연예 스토리 특집 ㅋㅋㅋㅋ

처음에는 장인어른 반대가 심했다고... 나중에 장모님과 첫째딸의 지원으로 장인의 마음을 돌렸다는 썰.

김가연은 시댁 가서 바로 폭풍애교로 점수 싹쓸이 했다고...

봉투 봉투 열렸네 빵터졌음 ㅋㅋㅋㅋㅋ



김가연, 딸 서령과 함께 깜짝 등장 ‘붕어빵 모녀’


ㅋㅋㅋㅋ 깜짝 등장한 김가연, 첫째딸 서령

나오자 마자 토크 장악하는 포스. 몇분동안 그냥 김가연 쇼 ㅋㅋㅋㅋㅋㅋ

임요환 뜬금없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시키고 본인이 프로포즈를 주문해 받는 빅픽쳐, 큰그림 지렸다 ㅋㅋㅋㅋㅋㅋ

글라스 돔과 유리구두 이걸 사전 제작 주문해서 

결혼전 해피투게더 방송 출연자에 남편 밀어넣고

본인은 딸과 함께 깜짝 손님으로 등장해 유리구두를 받는 큰그림 크~

지상파 예능프로에서 방송전파를 이용해 우리 행복해요~ 프로포즈 받는 연예인 조작단 가족 ㅋㅋㅋㅋ



조세호, 엄현경 특급 애교에 빨개진 얼굴 ‘심쿵’


세호야 또 속냐....

차오루가 보고있다. 정신차려라! ㅋㅋㅋㅋㅋㅋ

엄현경 매력 굿

반응형

댓글